포항 홈 개막전 이벤트 '풍성'... 응원 퍼포먼스에 다양한 상품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스틸러스가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포항스틸러스는 오는 9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대구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1 2024' 홈경기의 포문을 연다.
이에 포항스틸러스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포항스틸러스 홈 개막전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포항스틸러스가 홈 개막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한다.
포항스틸러스는 오는 9일 포항 스틸야드에서 대구FC를 상대로 '하나은행 K리그1 2024' 홈경기의 포문을 연다. 지난 시즌 FA CUP(현 코리아컵) 우승과 리그 준우승으로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한 만큼 여느 때보다 빠른 예매율을 보이고 있다. 이에 포항스틸러스는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틸야드 북문 광장에서 선수단 팬사인회와 직관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를 만날 수 있다. 포토부스뿐 아니라 MZ세대를 겨냥해 W석과 E석에 포토이즘 부스를 설치했다. 이번 경기부터 박태하 감독을 비롯한 포항스틸러스 선수단 프레임이 적용된 포토이즘을 촬영할 수 있다. MD 스토어 혼잡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동문과 남문에서도 스토어를 추가 운영한다. 또한, 예매자 전용 무인 발권기를 추가 설치해 총 7대의 발권기를 사용하는 등 예매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경기 시작 전 관중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개막선언과 동시에 청암존(E석) 1층에서 타월 응원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포항스틸러스의 상징인 검정-빨강 타월에 폭죽과 불꽃놀이가 화려함을 더해 장관을 이룰 예정이다.
하프타임 경품 추첨 이벤트가 개막전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포스코 포항제철소와 포스코 포항제철소 파트너사협회에서 제공한 ▲LG 스탠바이미(4대), ▲LG 가습공기청정기(4대), ▲애플 아이패드(10대)가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린다.
포항스틸러스 홈 개막전 티켓은 티켓링크와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고,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포항스틸러스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받은' 김건희, 머리 쓸어 넘기며 분노 삭히다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광주의 아들' 이강현, 英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행복한 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클린스만, 예전부터 훈련 엉망…아시안컵 전부터 선수들 기진맥진" 외신의 분석 - 풋볼리스트(FO
- “월드클래스 손흥민에게 한국 국적이 불리하게 작용”…아시안컵 실패 생각나는 씁쓸한 칭찬 -
- 맨시티 가뿐히 UCL 8강 진출... 레알-바이에른-PSG까지 8강 4팀 확정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레알 상대로 '군계일학' 시몬스... PSG가 '음바페 다음 스타'로 기대하는 이유 증명 - 풋볼리스트(FO
- 도르트문트 ‘비니시우스, 땡큐!’ 레알 승리에 어부지리로 클럽월드컵 참가 확정 - 풋볼리스트(
- 비니시우스, 상대 목 주변 밀치고도 퇴장 피했다... 스페인 전문가는 "정심" 주장 - 풋볼리스트(FOO
- [리뷰] '벨링엄-비니시우스 합작골' 레알, 라이프치히와 1-1 무... 합산 2-1로 UCL 8강행 - 풋볼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