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커트 스타일링은 이렇게! #벌룬스커트
2024. 3. 7. 04:00
스커트 어울리는 계절을 위해 추천하는 벌룬 스커트! 풍성하고 통통할수록 예뻐요.
이보다 스커트가 어울리는 계절이 또 있을까요? 화사한 봄은 새로운 스커트 스타일을 시도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때입니다. 어떤 스타일이 좋을지 그 힌트는 스타들의 SNS에서 찾아볼 수 있어요. 요즘 스타들의 데일리룩에 자주 등장하고 있는 통통한 실루엣의 벌룬 스커트가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태연의 연습실 거울 셀카 속 데일리룩으로 등장한 벌룬 스커트. 유니크한 디자인의 벌룬 스커트 하나로 룩의 분위기가 걸리시하게 바뀌는 것을 볼 수 느낄 수 있죠. 지난해 메가 트렌드였던 발레코어와 비슷한 듯 보이지만 상의 매치에 한계가 없다는 점, 그래서 훨씬 웨어러블하다는 특징 때문에 장벽이 낮아 누구나 도전해볼 만합니다.
김진경은 상의로 보디 라인을 드러내는 슬림한 니트 톱을 매치했는데요. 이처럼 풍성한 벌룬 스커트의 실루엣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상의는 타이트한 디자인으로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평소 힙한 캐주얼룩을 즐기는 이들도 벌룬 스커트를 얼마든지 데일리룩에 녹여낼 수 있어요. 배윤영처럼 루스한 실루엣의 스웨트셔츠와 매치해도 전혀 어색함이 없죠. 그는 여기에 요즘 ‘핫’한 아이템인 레드 스타킹을 매치하여 위트를 더했네요. 올봄엔 벌룬 스커트, 잊지 마세요!
볼륨감이 살아있는 디자인의 미니스커트는 4만9천9백원, Zara.
내추럴한 셰이프로 부담 없이 스타일링하기 좋은 스웨트 스커트는 8만5천원, Mardi Mercredi.
넓은 허리 밴드로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완성하는 벌룬 스커트는 16만9천원, The Tis.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엘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