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디아블로 IV'에 신규 콘텐츠 '시련의 터'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아블로 IV'에 새로운 콘텐츠 '시련의 터'가 추가됐다.
6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블리자드)는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V'에 새로운 콘텐츠 '시련의 터'를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시련의 터'는 세계 단계 IV의 시즌 영역에서 게아 쿨 지역의 남서쪽 항구를 찾아가면 활성화할 수 있다.
한편, 더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의 공식 블로그와 '디아블로 IV'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디아블로 IV'에 새로운 콘텐츠 '시련의 터'가 추가됐다.
6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블리자드)는 인기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IV'에 새로운 콘텐츠 '시련의 터'를 추가했다고 발표했다.
이 새로운 업데이트는 모든 직업의 일반 및 하드코어 캐릭터가 접근할 수 있는 고정된 형태의 비선형 던전이다. 이는 이용자들에게 직업별 최고의 자리를 두고 기량을 겨루는 새로운 경쟁의 장을 제공한다.
'시련의 터'는 세계 단계 IV의 시즌 영역에서 게아 쿨 지역의 남서쪽 항구를 찾아가면 활성화할 수 있다. 그리고 이용자는 획득한 점수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주별로 이용자의 실력을 증명하는 문장을 획득할 수도 있으며, 순위표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순위표는 직업별, 파티 규모별, 일반 및 하드코어 모드별로 구분된다. 상위 100위 안에 드는 이용자는 정복자의 문장, 탈것, 노획품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상위 10위 안에 드는 이용자는 자신의 이름과 캐릭터가 게임 내 선조의 전당에 영구히 기록되는 영광을 얻는다.
현재 블리자드는 대회 형식의 이벤트도 기획 중이다. 게임사 측은 이용자들의 기술과 능력을 기반으로, 콘텐츠의 밸런스가 충분히 안정된 이후 이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 자세한 정보는 블리자드의 공식 블로그와 '디아블로 IV'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케이티♥' 송중기, 8개월 子에 "미치겠어" 애정 폭발 (마이금희)[종합]
- 손태영 "손흥민 옷 빨아주고 싶네" 걱정…♥권상우 "미쳤어?" 질투 폭발 (뉴저지 손태영)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이효리 2세 없는 사주"…무속인 유튜버 '조회수 장사' 비난 쇄도 [엑's 이슈]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