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현장을 시민과 연결하는 소통다리" 세종교육기자단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종시교육청이 생생한 세종교육 현장 소식을 시민에게 전하는 '제10기 교육기자단'을 모집한다.
세종교육기자단은 학생, 학부모, 시민 등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는 교육정책과 학교소식, 사회이슈 등을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홍보 매체로 확산하는 역할을 한다.
김혜덕 시교육청 소통담당관은 "세종교육기자단이 현장의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홍보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며 "우리 모두 세종교육의 미래를 함께 그려갈수 있게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종시교육청이 생생한 세종교육 현장 소식을 시민에게 전하는 ‘제10기 교육기자단’을 모집한다.
세종교육기자단은 학생, 학부모, 시민 등 다양한 관점에서 바라보는 교육정책과 학교소식, 사회이슈 등을 다양한 콘텐츠로 제작해 홍보 매체로 확산하는 역할을 한다.
지원 분야는 관내 초등 5학년부터 고교 2학년까지 학생기자단 50명, 학부모기자단 20명이다.
접수는 오는 18일까지 시교육청 누리집에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담당자 전자우편(skeka88@korea.kr)으로 보내면 된다.
선발된 인원에게는 미디어연수 기회를 제공하고, 활발한 활동한 사람을 선발해 연말 교육감 표창을 수여한다. 또 학생기자단은 기자단 활동과 미디어연수를 70% 이상 이수할 경우 학교생활기록부에 활동 내용이 기재할 수 있다.
김혜덕 시교육청 소통담당관은 “세종교육기자단이 현장의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홍보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며 “우리 모두 세종교육의 미래를 함께 그려갈수 있게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종=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노소영, 대법원까지 간다…상고심서 재산분할 다툴 듯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올해, 지난해보다 평균 온도 더 높다…유엔 “온실가스 감축해야”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부동산 경기 침체에 경제성장 발목잡힌 中, 2000조원 투입
- 막 올린 ‘2024 코세페’…경기 반등 불씨 살린다 [가봤더니]
- 대체로 맑은 날씨에 추위 풀린다…낮 최고 16~21도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