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늘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는 스타' 투표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호중이 '늘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는 스타'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됐다.
아이돌차트는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3일까지 "화려한 벚꽃처럼 늘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는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그리고 김호중이 20만 1,526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는 '아이돌차트'의 'POLL'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김호중이 '늘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는 스타' 설문조사에서 1위로 선정됐다.
아이돌차트는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3일까지 "화려한 벚꽃처럼 늘 화려한 무대를 보여주는 스타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문의 누적 투표수는 총 237,713표다. 그리고 김호중이 20만 1,526표를 얻어 1위를 차지했다. 득표율은 약 85%.
이러한 투표 결과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번 설문조사 결과는 '아이돌차트'의 'POLL'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는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갓벽한 스타는?"이라는 새로운 주제로 설문이 진행 중이다.
한편, 김호중은 국내 가수 중 최초로 KBS 80인조 교향악단과 함께하는 클래식 단독쇼 '더 심포니'를 개최했다.
이 공연은 2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됐으며, 오는 16일 오후 9시 15분 KBS 2TV '김호중 The Symphony'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 생각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억 다이아+2억 외제차 프러포즈' 한채영, 으리으리 집 공개
- 선우은숙, ♥유영재에 서운함 폭발…"아플 때 집 나가"
- '61세' 박영규, ♥25살 연하와 4번째 결혼 "하다 보면 노하우 생겨" (4인용식탁)
- 김숙, 3개월만 사업 망했다…최강희 "담배만 피우다 퇴근" 폭로 (비보티비)
- '케이티♥' 송중기, 8개월 子에 "미치겠어" 애정 폭발 (마이금희)[종합]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