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딤돌, 클럽디 꿈나무 선발전 연 3회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익법인 디딤돌재단(이사장 최등규)과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 플랫폼 기업인 주식회사 이도(YIDO, 대표이사 최정훈)는 전액무상 사회공헌 '2024 클럽디(CLUBD) 꿈나무'를연 3회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클럽디 꿈나무는 경남 클럽디 거창(27홀), 충북 클럽디 보은(18홀)과 속리산(18홀), 전북 클럽디 금강(18홀) 및 서원밸리컨트리클럽(45홀) 등 총 5곳에서 동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익법인 디딤돌재단(이사장 최등규)과 친환경 기업이자 국내 유일의 밸류업 플랫폼 기업인 주식회사 이도(YIDO, 대표이사 최정훈)는 전액무상 사회공헌 ‘2024 클럽디(CLUBD) 꿈나무’를연 3회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클럽디 꿈나무는 경남 클럽디 거창(27홀), 충북 클럽디 보은(18홀)과 속리산(18홀), 전북 클럽디 금강(18홀) 및 서원밸리컨트리클럽(45홀) 등 총 5곳에서 동시 진행된다.
각 골프장 및 기수별로 10명을 선발하며, 기수당 50명, 연간 150명이 참여한다. 올해 첫 기수인 7기 접수는 오는 3월4일부터 4월3일까지, 교육은 4월27일부터 5월 19일까지 매주 토,일 2회씩 총 8회로 진행된다.
클럽디 꿈나무는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골프의 재미를 통하여 꿈과 희망을 제공하고, 도전 정신 함양 등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골프를 배우고 싶거나 프로선수를 꿈꾸는 초등학생 및 중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교육과 관련한 비용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적인 골프 레전드인 박세리 프로가 사회 공헌에 동참해, 선수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꿈나무들과 골프 레슨 및 게임 등을 통하여 다양한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KLPGA 및 KPGA 프로들이 꿈나무들의 코치로 나서 사회공헌을 함께 하며, 국내 단체급식업계 선두 기업인 삼성웰스토리도 사회공헌 취지에 동참해 교육 참가자들에게 식사를 무료 제공한다.
지난 2022년부터 진행된 클럽디 꿈나무의 수료생은 총 270명이며, 올해 420명까지 늘어난다.
최정훈 ㈜이도 대표이사는 “미래 대한민국을 이끌 골프 주니어 선수들이 기량을 조금이나마 향상시킬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골프를 처음 접하는 청소년들도 푸른 잔디밭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럽디 꿈나무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디딤돌재단 및 클럽디 홈페이지, 클럽디 꿈나무 인스타그램 등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리천장에 용변 칸 내부 훤히”…휴게소 화장실 경악
- 편의점 첫출근 알바생, 현금 다발 챙겨…그대로 튀었다
- 무장 갱단 활개… ‘무법천지’ 아이티, 총리는 행방불명
- 테슬라 사면 640만원 인센티브… 中 전기차 할인 전쟁
- 테슬라 주가 하락에…‘세계 최고 갑부’ 머스크→베이조스
- “남편이 남사친 모친상 못 가게 해요”… 누리꾼 ‘시끌’
- 군 간부 숙소, 이 지경…“곰팡이에 먹힐 듯” 충격 실태
- “바닥에 무릎까지 꿇어”… 무인점포 CCTV에 찍힌 선행
- “비행 중 구멍에 극심한 공포” 美승객 3명, 1조원대 소송
- ‘마약 2㎏’ 숨겨오려다…한인 남녀, 캄보디아 공항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