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묘] 김고은의 시크한 무당 패션 파헤치기!

2024. 3. 6. 11: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대급 시크한 무당 패션이 탄생했다.
「 김고은의 힙한 무당 룩 」
인스타그램 @ggonekim
누적 관객 600만을 넘기며 올해 첫 천만 고지를 바라보고 있는 영화 〈파묘〉. 주인공인 무당 화림 역할을 맡은 김고은패션 역시 화제다. 극 중 이도현과 김고은은 MZ 세대 무당 역할을 맡았다. 그들이 해석한 MZ 무당의 룩은 과연 어떨지 살펴보자.
「 컨버스 신고 굿을?! 」
인스타그램 @ggonekim
컨버스 공식 홈페이지

하얀색 컨버스를 신고 신들린 듯한 굿 연기를 펼치는 김고은. 힙한 무당다운 스니커즈 선택!

「 르메르 」
〈파묘〉 스틸컷
르메르 공식 홈페이지
〈파묘〉 스틸컷
르메르 공식 홈페이지

신비로우면서 시크한 무당의 느낌을 표현한 김고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디자인르메르 의상을 즐겨 입고 나왔다. 그녀가 생각하는 능력 있는MZ 무당의 느낌에 르메르의상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한 듯! 김고은은 평소에도 르메르를 사복, 공식 석상 가리지 않고 즐겨 입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 코티드 코트 」
〈파묘〉 스틸컷
〈파묘〉 스틸컷
르메르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쇼박스〉
알렉사 청 X 바버 공식 홈페이지

사람들에게 카리스마와 믿음을 각인 시켜줘야 하는 무당의 특성상 임팩트가 있는 옷을 골라야 했을 터, 그녀는 코티드롱 코트를 골랐다. 벨트로 허리를 묶을 수 있는 코티드 롱 코트는시크하면서도 분위기 있어 보이는 아이템! 그녀가 착용한 레드 코트르메르. 블랙 코티드 코트는 알렉사 청 X 바버 제품.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