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린 파렐의 '슈거', 애플TV플러스서 4월 5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플TV플러스의 새로운 탐정 시리즈 '슈거'가 4월 5일 공개를 확정하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거'는 사설탐정 존 슈거(콜린 파렐 분)가 거물급 할리우드 인사의 의뢰를 받고 미스터리한 실종 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마주하는 비밀들을 그린 시리즈다.
존 슈거가 할리우드의 레전드 제작자 조나단 시겔(제임스 크롬웰 분)의 손녀 올리비아 시겔(시드니 챈들러 분)의 실종 사건을 파헤치며, 오래전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오던 시겔 가문의 비밀에 다가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플TV플러스의 새로운 탐정 시리즈 '슈거'가 4월 5일 공개를 확정하며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거'는 사설탐정 존 슈거(콜린 파렐 분)가 거물급 할리우드 인사의 의뢰를 받고 미스터리한 실종 사건에 휘말리게 되며 마주하는 비밀들을 그린 시리즈다.
존 슈거가 할리우드의 레전드 제작자 조나단 시겔(제임스 크롬웰 분)의 손녀 올리비아 시겔(시드니 챈들러 분)의 실종 사건을 파헤치며, 오래전부터 현재까지 이어져 오던 시겔 가문의 비밀에 다가서는 이야기를 담았다.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4월 5일 2편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한 편씩 공개한다.
'두 교황'의 페르난도 메이렐레스 감독이 연출과 총괄 제작을 맡았으며 콜린 파렐을 필두로 커비, 에이미 라이언, 제임스 크롬웰, 안나 건, 데니스 부치카리스, 네이션 코드리, 시드니 챈들러, 그리고 알렉스 헤르난데즈가 출연한다.
콜린 파렐은 주연뿐만 아니라 '슈거'의 제작에 참여했으며, 이 밖에도 마크 프로토세비치, 오드리 전, 사이먼 킨버그, 샘 캐트린, 스콧 그린버그, 칩 부첼리크, 아담 아킨이 책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 출근 전 불륜男과 호텔서…" 증거사진까지 나와 '발칵'
- "영웅이 또 영웅했네"…임영웅, 누적 기부액 7435만원
- 작년 4분기 글로벌 D램 매출 30% 늘어…삼성 점유율 45.5%
- '설마'했던 의사들…면허정지 절차 밟자 당황 "진짜 할 줄이야"
- '입조심 경계령' 또 내렸다…한동훈 "낮은 자세로, 국민 눈높이 맞는 언행해야"
- "증거인멸·혐의부인 명태균에 구속영장 청구될 듯…추가 폭로 가능성은 부담" [법조계에 물어보
- [尹 임기반환점 ①] '잠정 봉합' '불편한 동거'…당정관계 앞날은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네가 가라 2부’ 전북·인천, 피 말리는 최하위 경쟁 끝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