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임파서블' 문상민, 전종서에 "미안했다 낙하산 태웠던 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전종서에게 미안함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3회에서는 이지한(문상민 분)이 나아정(전종서)에게 사과한 모습이 그려졌다.
나아정은 "이지한 씨 나한테 사과하지 마요. 내가 하지도 않은 걸 그쪽만 할 필요는 없는 거니까"라며 못박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웨딩 임파서블' 문상민이 전종서에게 미안함을 드러냈다.
4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3회에서는 이지한(문상민 분)이 나아정(전종서)에게 사과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지한은 "오늘 일은 고마웠습니다. 그리고 미안했습니다. 시키지도 않은 낙하산 태웠던 거 그 기회의 원래 주인까진 생각 못했어요. 나아정 씨가 거기까지 생각할 줄도 몰랐고요. 상처받을 것도 미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라며 털어놨다.
나아정은 "이지한 씨 나한테 사과하지 마요. 내가 하지도 않은 걸 그쪽만 할 필요는 없는 거니까"라며 못박았다.
나아정은 "이지한 씨의 꿈도 내 꿈만큼 소중했겠죠? 그쪽 입장에서는 내가 다 망친 것도 알고 있어요. 서로가 서로한테 못할 짓 하고 있다는 것도 알고요. 하지만 난 사과 안 할 거예요"라며 밝혔다.
이지한은 "형을 선택해야 돼서요?"라며 물었고, 나아정은 "이지한 씨도 나 그냥 계속 미워해요. 나도 그럴 거니까. 우린 아무래도 그게 더 편할 거 같네요"라며 고백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오정연·서장훈, '2세 계획' 언급→재혼 고민
- '이병헌 협박녀' BJ 김시원, 24억 벌더니…과감 란제리룩 공개
- '김연아 라이벌' 아사다 마오, 은퇴하더니 귀농?…배추 들고 '활짝' 충격 근황
- 임원희, 모델 박세라와 핑크빛 데이트…'미우새' 하차하나 [종합]
- 뒷감당 어쩌려고?…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불명예 하차→남희석 후임 논란ing [종합]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