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글로벌, 고감도 풀코디 가능 '신사 복합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은 남성 정장부터 캐주얼 의류, 가죽 잡화까지 한 공간에서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신사 복합관'을 지난 1일 NC수원터미널점에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랜드글로벌이 신사 복합관을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남성 고객이 백화점에서 여러 곳의 매장을 이동하지 않고 신사 의류의 풀코디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쇼핑의 편리성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법인 이랜드글로벌은 남성 정장부터 캐주얼 의류, 가죽 잡화까지 한 공간에서 풀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신사 복합관’을 지난 1일 NC수원터미널점에 신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이랜드글로벌이 신사 복합관을 오픈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남성 고객이 백화점에서 여러 곳의 매장을 이동하지 않고 신사 의류의 풀코디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쇼핑의 편리성을 높였다.
신사 복합관에는 남성 정장 브랜드 ‘엠아이수트’를 비롯해 비즈니스 캐주얼 ‘란찌’가 입점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일본 유명 소가죽 전문 브랜드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를 숍인숍 형태로 입점시켜 신사 풀 코디의 완성도를 높일 전망이다.
이번 신사 복합관에 입점한 엠아이수트는 ‘국민 수트’로 입소문 난 남성 정장 브랜드로, 지난해 고물가로 의류 가격이 상승하는 가운데 모든 정장 가격을 7년 전 론칭가로 낮추는 행보로 큰 호응을 얻었다. 올해도 상하의 정장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며 가심비를 겨냥한다.
또한 약 150여 종의 고급 소가죽 아이템을 전개해 온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 가죽 잡화도 새롭게 선보인다.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는 일본 보더리스 그룹의 유명 소가죽 브랜드로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12가지의 풍부한 색상의 범주로 인기를 얻으며, 현재 일본의 면세점과 역사를 중심으로 20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해당 입점 브랜드들은 모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구성됐다. 사회 초년생인 MZ세대부터 고급스러운 소가죽 아이템을 선호하는 4050세대까지 연령층에 상관없이 구매가 가능한 아이템을 신사 복합관에 편집 구성하며 전 연령대 타깃층을 아우를 전망이다.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남성 그루밍 시장의 성장세가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클래식 정장부터 셔츠, 넥타이, 신발, 가방까지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신사 복합관을 구성했다"며 "특히 일본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를 국내 최초로 입점시키는 등 남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회 출근 전 불륜男과 호텔서…" 증거사진까지 나와 '발칵'
- 이재명, 호남 콘크리트 깨지는 소리 들리는가?
- "전쟁 난 줄…차 날아가" 14명 사상자 은평구 CCTV '경악'
- 한동훈 "이재명, 종북세력 원내 진입시켜 안위 보장…무서운 상황"
- [속보] '컷오프' 임종석 "공천배제 당 결정 수용합니다"
- 野, 사상 초유 '예산 감액안' 강행 처리…與, 반발 퇴장
- 최상목 "야당 감액 예산안, 국가기능 마비…깊은 유감"
- "괜히 상장했다는 말까지"…기업들, 상법개정안 추진 민주당에 성토
- 하이브 내홍 속에 울고, 웃는 소속 가수들 [D:이슈]
- ‘울산 3연패 주역’ 조현우, 16년 만에 골키퍼 MVP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