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 문현준, 건강 문제로 OK 저축은행전 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이 '오너' 문현준 없이 OK 저축은행 브리온전을 치른다.
T1은 2일 OK 저축은행과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시즌 정규 리그 6주 차 경기를 치렀다.
이들은 이날 녹화 경기 방영을 앞두고 SNS 채널을 통해 "문현준이 건강상의 이유로 경기 출전이 어려워졌다"면서 엔트리 변화를 예고했다.
T1은 OK 저축은행전에 문현준 대신 2군 정글러인 '구원' 구관모를 내보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1이 ‘오너’ 문현준 없이 OK 저축은행 브리온전을 치른다.
T1은 2일 OK 저축은행과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시즌 정규 리그 6주 차 경기를 치렀다. 이들은 이날 녹화 경기 방영을 앞두고 SNS 채널을 통해 “문현준이 건강상의 이유로 경기 출전이 어려워졌다”면서 엔트리 변화를 예고했다.
아울러 “문현준은 다음 주부터 정상적으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그가 충분한 휴식을 취한 뒤 건강한 모습으로 다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T1은 OK 저축은행전에 문현준 대신 2군 정글러인 ‘구원’ 구관모를 내보낼 예정이다. 구관모는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에서 KDA 2.78을 기록 중이다. 마오카이, 렐, 비에고가 올 시즌의 모스트 3다.
이날 경기는 디도스 피해 여파로 사전 녹화 후 중계될 예정이다. LCK는 디도스 피해 대책이 마련될 때까지 평일에는 오후 9시, 주말에는 오후 7시부터 녹화 중계한다고 1일 SNS를 통해 밝혔다.
윤민섭 기자 flam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사모’ 문성근 근황…“조국에 투표” 후원회장도 맡아
- 딸 땐 이재용 참석…子 결혼에 리한나 부른 亞최고부자
- “눈 떠, 눈 떠”…조산 신생아, 대학병원 긴급이송 순간
- 관에 누운 나발니…사망 2주만 장례식, 수천명 모였다
- 이런 웃음 오랜만…‘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
- “애플카 프로젝트 중단, 차량 개발·제조 역량 확보 실패 때문”
- 이정후, MLB 첫 홈런 터졌다…두번째 시범경기 2안타
- 차범근 “이강인 부모와 내가 회초리 맞아야” 작심발언
- ‘上上 그 이상’ 비트코인, 1억원까지 넘본다
- 女동기 사진 공유·성희롱한 예비 소방관 9명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