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카리나 열애 / 이서진·현봉식 사생활 루머 부인 / 나훈아 은퇴 시사 [주간 대중문화 이슈]

장수정 2024. 3. 2. 14:01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로 배우 오현경 별세
벤, 이욱 이사장과 이혼

<편집자 주> 한 주간 대중문화계에 일어난 주요 이슈를 정리해 드립니다.

ⓒ데일리안 방규현 기자

◆ 이재욱·카리나, 열애 "알아가는 중"

배우 이재욱과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열애 중입니다.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7일 두 사람의 열애설과 관련해 "(서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도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으로, 배우가 촬영 중이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말했습니다.

카리나와 이재욱은 지난 1월 밀라노에서 열린 한 패션쇼에서 처음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뉴시스

◆ 이서진·현봉식, 사생활 루머에 곤욕

배우 이서진과 현봉식이 사생활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이서진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1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된 루머성 글에 대해 사실이 아니기에 외부적 대응을 최대한 자제해 왔다"며 "다만, 이와 관련 소속 배우의 실명이 거론되며 악의적인 비방과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 지속적으로 게시 및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당사는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 악성 루머를 만들고 이를 퍼뜨리며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작성자는 해당 글을 통해 배우 L씨와 4년을 넘게 만났으나, 잠수 이별을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작성자는 L씨가 신체 중요 부위 사진을 보내달라는 요구를 했다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상에서는 내용에 담긴 일부 단서들을 근거로 L씨가 이서진일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졌고, 결국 안테나가 "무분별한 허위 사실"이라며 법적 대응을 예고한 것입니다.

현봉식 역시 사생활과 관련된 루머로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앞서 한 작성자가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 배우 B씨가 자신과 교제 당시 다른 여성과 바람을 피워 결별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또 B씨가 반려견을 학대하며 유기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B씨로 현봉식이 지목됐고, 이에 현봉식의 소속사 제리고고 엔터테인먼트 측이 "최근 현봉식에 관해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루머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했다"며 "해당 루머가 제기된 시점부터 법무법인을 통해 명예훼손,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한 증거자료를 모두 수집했으며, 최초 유포자들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예아라

◆ 나훈아, 은퇴 시사

가수 나훈아가 '마지막 콘서트' 계획을 발표하며 가요계 은퇴를 시사했습니다.

나훈아는 지난달 27일 '고마웠습니다!'라는 제목의 직접 쓴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이 편지에서 "한 발 또 한발 걸어온 길이 반백년을 훌쩍 넘어 오늘까지 왔다"며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는 것이 이렇게 용기가 필요할 줄은 미처 생각지 못했다. ‘박수칠 때 떠나라’는 쉽고 간단한 말의 깊은 진리의 뜻을 저는 따르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긴 세월 저를 아끼고 응원해 줬던 분들의 박수와 갈채는 제게 자신감을 더하게 해 줬고, 이유가 있고 없고 저를 미워하고 나무라고 꾸짖어 주셨던 분들은 오히려 오만과 자만에 빠질뻔한 저에게 회초리가 되어 다시금 겸손과 분발을 일깨워줬다"고 말한 나훈아는 편지 말미 '마지막 콘서트를 준비하면서'라는 문구를 남겨 이번 공연이 그의 마지막 무대임을 시사했습니다.

나훈아는 오는 4월 27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콘서트'의 열 예정입니다. 이후 청주, 울산, 창원, 천안, 원주, 전주 등에서 콘서트를 이어갑니다.

ⓒ뉴시스

◆ 원로 배우 오현경 별세

배우 오현경이 별세했습니다.

오현경이 지난 1일 오전 11분께 김포의 한 요양원에서 숨을 거뒀습니다. 오현경은 지난해 8월 뇌출혈로 쓰러진 뒤 6개월 넘게 투병 생활을 해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955년 연극 '사육신'으로 데뷔한 오현경은 '휘가로의 결혼', '오델로', '햄릿'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특히 1987년 드라마 '손자병법'을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빈소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5일 열릴 예정입니다.

ⓒ뉴시스

◆ 벤, 이욱 이사장과 결혼 3년 만에 파경

가수 벤이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았습니다.

지난달 29일 소속사 BRD엔터테인먼트 측은 "벤이 이혼한 게 맞다"고 밝혔습니다. 양육권은 벤이 갖기로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벤은 지난 2021년 W재단 이욱 이사장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지난해 2월 첫 딸을 품에 안았습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