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강성연, '재벌X형사' 등장→이나은 사망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재벌X형사'에서 강성연과 이나은이 등장했다.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9회에서는 영화 촬영장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강력 1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 '경성퇴마록' 촬영장의 모습이 등장했다.
이 과정에서 영화 속 배우로 강성연, 최태준, 이나은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재벌X형사'에서 강성연과 이나은이 등장했다.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9회에서는 영화 촬영장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강력 1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화 '경성퇴마록' 촬영장의 모습이 등장했다. 이 과정에서 영화 속 배우로 강성연, 최태준, 이나은이 모습을 드러냈다.
살인 사건이 벌어진 호텔 주인 백상희로 분한 강성연은 "어제까지 우리 호텔에서 3명이 죽었어요. 뭔가 공포에 질린 얼굴이었어요. 사건이 일어난 곳은 201호. 사인은 모두 익사. 물에 잠긴 적도 없는데 방 안에서 익사로 죽었어요"라고 말하면서 오묘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어 여배우 한유라로 분한 이나은도 등장했다. 그리고 한유라는 촬영장에서 진짜로 죽은 채 발견돼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그런 가운데 한유라의 소속시 대표 김영환(최동구)이 옷에 피를 흥건하게 묻힌 채 모습을 드러내 살인 유력 용의자로 지목됐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 오정연·서장훈, 난자 냉동→재혼 고민…"이렇게 오래 혼자일 줄은"
-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근황…인연 여전하네
- [단독] '십자인대 파열' 세븐틴 에스쿱스, 군 면제 판정
- 정치 안 한다더니…정준호, 국힘 한정민 공개지지에 '정계 입문설' [엑's 이슈]
- 사강, 남편상 첫 심경→첫째 딸 댓글 '먹먹'…박지윤 등 응원물결 [엑's 이슈]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