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중국 판호 취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라비티가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중국 판호를 취득했다.
김진환 그라비티 사업 총괄 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라그나로크 IP 시초가 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중국 판호를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중국 유저분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 지역 정식 서비스 오픈 예정
그라비티가 온라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중국 판호를 취득했다.
29일 그라티니는 지난 2012년에 취득한 판호를 현 상황에 맞게 사용 변경 신청해 중국 판호를 받은 것이라 설명했다. 이를 바탕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 중국 지역 정식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만화 라그나로크 속 방대한 세계관과 독창적인 콘텐츠가 특징인 1세대 온라인 MMORPG다. 아기자기한 그래픽과 귀를 사로잡는 BGM, 다양한 직업, 독특한 성장 시스템이 특징이다. 지난 2002년 8월 한국 상용화 서비스 이후 전 세계 91개 지역 유저들이 즐기고 있다.
그라비티는 지난해 8월과 12월 라그나로크 오리진과 라그나로크X : Next Generation 중국 판호를 취득하며 중국 지역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진환 그라비티 사업 총괄 이사는 “지난해에 이어 라그나로크 IP 시초가 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중국 판호를 받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중국 유저분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채리 기자 cyu@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 野 주도 법사위 통과…14일 본회의 표결
- “崔 동거인에 1000억 증여”…노소영 법률대리인, 허위사실공표 검찰 송치
- 비상걸린 尹지지율…박근혜 탄핵 직전인 ‘17%’ 찍어 [갤럽]
- 최태원‧노소영, 대법원까지 간다…상고심서 재산분할 다툴 듯
- 법사위, ‘검찰 특활비 0원’ 예산안 의결…與 “보복 삭감”
- 美연준 금리 인하, 사퇴 거부한 파월…한국 증시도 ‘숨고르기’
- ‘트럼프 당선’에 한은 금리 인하 제동…대출금리 어쩌나
- “법적 정원이라도 지켜달라”…매년 ‘과밀학급’ 특수교사의 현실
- “매트리스 찌꺼기도 옷이 된다”…슬로우베드의 진짜 친환경 [가봤더니]
- “4명이 뷔페 가면 80만원”…연말 앞두고 특급호텔 가격 줄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