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책 출간에 북콘서트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작가가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선태 작가의 '홍보의 신' 북콘서트가 오는 7일 오후 7시 서울 성산동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열린다.
이날 김선태 작가는 충주시 유튜브를 홀로 운영하면서 깨달은 홍보의 핵심과 브랜딩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주시 홍보맨’ 김선태 작가가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선태 작가의 ‘홍보의 신’ 북콘서트가 오는 7일 오후 7시 서울 성산동 마포중앙도서관 마중홀에서 열린다.
이날 김선태 작가는 충주시 유튜브를 홀로 운영하면서 깨달은 홍보의 핵심과 브랜딩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공무원 관짝 밈’, ‘홍보맨 슬릭백’처럼 대박 영상을 만들어 낸 충주시 유튜브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 속에 녹아 있는 홍보 전략도 들을 수 있다.
‘홍보의 신’은 김선태 작가가 예산도, 전문가도 없는 상황에서 시장이 시켜서 시작한 공공기관 유튜브를 성공시킨 경험을 바탕으로 실제 기관과 기업의 실무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마케팅 기획법을 알려주는 책이다. 기획부터 촬영, 출연, 편집까지 혼자 맡으면서 마주한 어려움과 이를 헤쳐 나간 진솔한 경험이 담겼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10년째 北 억류’에도 지원·보상책 공백…김건 “피해 가족 돕겠다”
- 국민의힘 “野 늦었지만 금투세 폐지 동참 환영…11월 본회의서 처리”
- ‘특명’ 풀백을 찾아라…홍명보 “굉장히 고민인 자리” [쿠키 현장]
- 尹녹취록 추가 공개 예고한 민주…“11월은 김건희 특검의 달”선포
- 눈 감아도 보인다…‘점자 도서’ 서울 어디서 볼 수 있나
- 與, ‘尹 지지율 비상’에 특별감찰관 요구 커져…“野 주도권 뺏어와야”
- 두산, 이정훈 퓨처스 감독에 재계약 불가 통보…김태근·양찬열도 방출
- 카카오모빌리티, 공정위 과징금에 “억울한 부분 있어…추가 소명 준비 중”
- 한미계열사 “독립경영, 혼란 가중”VS 한미약품 “오너 독재 폐해”
- “더는 취약계층 아냐”…일용직 건보료 부과 검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