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L 시즌17, 26일 개막

이다니엘 2024. 2. 26. 17: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프리카TV에서 주최하는 '아프리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리그(ASL)' 17번째 시즌이 26일 서울 잠실 소재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개막한다.

24강 개막전에선 26일 오후 7시 '슈퍼 테란' 이재호와 시즌8 이후 오랜 만에 본선 무대에 오른 저그 서문지훈이 맞붙는다.

27일엔 조일장(저그), 박준오(저그), 박성균(테란), 송병구(프로토스)가 출전한다.

이어 28일은 도재욱(프로토스), 윤종현(테란), 김성대(저그), 최호선(테란)이 경기에 임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재호-서문지훈 개막전

아프리카TV에서 주최하는 ‘아프리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리그(ASL)’ 17번째 시즌이 26일 서울 잠실 소재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개막한다.

24강 개막전에선 26일 오후 7시 ‘슈퍼 테란’ 이재호와 시즌8 이후 오랜 만에 본선 무대에 오른 저그 서문지훈이 맞붙는다.

이어지는 경기에서는 김택용(프로토스)과 염보성(테란)의 대결이 예정돼있다.

27일엔 조일장(저그), 박준오(저그), 박성균(테란), 송병구(프로토스)가 출전한다. 이어 28일은 도재욱(프로토스), 윤종현(테란), 김성대(저그), 최호선(테란)이 경기에 임한다.

24강을 통해 가려진 12명은 시드권자 4명과 함께 16강 경기를 한다. 조지명식은 다음 달 11일 예정돼있다.

이번 시즌 전장은 네오 다크 오리진, 아포칼립스, 레트로와 함께 신규 맵으로 블리츠Y, 시타델, 라데온, 트로이SE 가 추가된다.

현장 티켓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부터 티켓링크 사이트에 오픈한다.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