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앞사람 바지 내려서라도 이기겠다는 맘으로"…승부 과몰입 (대학체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의 첫 번째 메달리스트가 밝혀진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라이프타임 공동제작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이하 '대학체전')에서는 1라운드 주 종목 랭킹전 중 장애물 달리기의 최종 승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은 25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의 첫 번째 메달리스트가 밝혀진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MBC, 라이프타임 공동제작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이하 '대학체전')에서는 1라운드 주 종목 랭킹전 중 장애물 달리기의 최종 승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앞서 '대학체전' 1회에서는 압도적인 스피드를 가진 체대생들의 치열한 경쟁 끝에 경희대학교 김현우, 동국대학교 손태현, 성균관대학교 이면우, 한국체육대학교 조홍조가 결승에 진출했다.
네 사람 중 과연 금메달을 거머쥘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망의 결승전을 앞두고 덱스는 "앞사람의 바지를 내려서라도 이기겠다는 마음으로 해야 한다"며 참가자들의 승리를 향한 욕심을 자극한다.
경기의 시작을 알리는 휘슬이 울리고 팀원들의 응원전도 점점 거세지는 가운데 결승 진출자들은 엎치락뒤치락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대결을 선보인다.
특히 결승전에서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해 MC 김요한은 물론 코치진과 학생들까지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장은실은 "끝까지 절대 모른다"며 탄식하고 덱스는 "끝까지 해야 했다"고 안타까움을 표해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대학체전: 소년선수촌'은 25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
- 오정연, 부동산 투자 대박…"평당 1억 트리마제, 1억 4천에 계약"
- '출산' 손연재, 신생아 子 사진 공개…"같이 잘 살아보자"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황정음, 외도 폭로 "본인 맞다…추가 입장·활동 변동 無" [공식입장]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