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 차예련, 호텔 재벌 김헌성과 친분 "2~3주마다 만나" (편스토랑)[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예련이 호텔 재벌 김헌성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했다.
차예련이 "섭을 직접 딴 거냐"라고 묻자 김헌성은 "직접 따온거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김헌성은 차예련의 부탁에 직접 섭 손질까지 나섰다.
차예련은 김헌성이 직접 손질한 섭을 활용해 섭탕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차예련이 호텔 재벌 김헌성과의 깜짝 인연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등장해 대파감자소스를 활용한 초간단 광어멘보샤 레시피를 공개했다.
차예련이 요리를 완성했을 무렵, 한 남성 손님이 깜짝 등장했다. 차예련은 곧바로 "제 남편과 굉장히 친한 친구다"라고 소개했다.
남성의 정체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도 출연 중인, 강원도 강릉에서 4성급 호텔을 운영하는 김헌성 대표였다.
그는 객실 1000여개의 호텔을 운영 중인 '호텔 재벌'로 알려져 있으며, 개인 식당도 운영 중이다.
그는 차예련 주상욱 부부와 낚시 메이트라고 밝혔다. 차예련은 "엄청 친하다. 2~3주에 한 번씩 만나는 사이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김헌성은 주방에 들어서자마자 준비해온 자연산 홍합을 꺼내들었다.
차예련이 "섭을 직접 딴 거냐"라고 묻자 김헌성은 "직접 따온거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김헌성은 차예련의 부탁에 직접 섭 손질까지 나섰다. MC 붐은 "재벌이 남의 집에서 섭 손질을 한다"라며 흔치 않은 풍경에 흥미를 보였다.
차예련은 김헌성이 직접 손질한 섭을 활용해 섭탕을 선보였다. 그는 "해장하면서 술을 함께 먹을 수 있는 맛이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이내 김헌성은 주상욱을 만나기 위해 강릉으로 떠났다. 차예련은 "저녁이라도 챙겨드리고 싶었는데 워낙 바쁘신 분이다"라며 "조만간 맛있는 걸 해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사진=KBS 2TV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숨진 채 발견
- 오정연, 부동산 투자 대박…"평당 1억 트리마제, 1억 4천에 계약"
- '출산' 손연재, 신생아 子 사진 공개…"같이 잘 살아보자"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황정음, 외도 폭로 "본인 맞다…추가 입장·활동 변동 無" [공식입장]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