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망' 신사동호랭이 누구? 'EXID 발굴' 히트곡 메이커→스타 프로듀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23일 오후 신사동호랭이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이후 신사동호랭이는 트라이비를 론칭시키며 본격적으로 프로듀서의 길을 걸었다.
신사동호랭이는 작곡가이자 프로듀서로서 승승장구했지만 역경이 없는 것은 아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가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23일 오후 신사동호랭이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 측근에 따르면 한 지인이 신사동호랭이와 연락이 닿지 않아 찾아갔다가 끝내 숨져 있는 신사동호랭이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향년 41세.
신사동 호랭이는 티아라 '롤리 폴리', 비스트 '픽션' 에이핑크 '노노노', '리멤버', 이엑스아이디 '위아래', '덜덜덜', 모모랜드 '뿜뿜' 등 여러 히트곡을 배출해낸 작곡가다.
특히 걸그룹의 노래들을 연이어 히트시켰고,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EXID를 발굴하며 본격적으로 프로듀서의 길을 걸었다.
이후 신사동호랭이는 트라이비를 론칭시키며 본격적으로 프로듀서의 길을 걸었다. 특히 트라이비는 최근 컴백해 이날 KBS '뮤직뱅크' 무대에 오르는 등 컴백활동을 이어오던 중 비보를 접했다는 후문이다.
신사동호랭이는 작곡가이자 프로듀서로서 승승장구했지만 역경이 없는 것은 아니었다.
지난 2018년에는 17억원 상당의 채무액으로 인해 일반 회생을 신청하기도 했다. 일반 회생은 10억 원이 넘는 담보 채무를 진 사람이 10년 이내 빚을 분할 상환하고 남은 채무를 탕감받는 제도이다.
한편, 이날 경찰은 신사동호랭이의 사망 관련 "현재까지 범죄 혐의점은 없다"고 밝혔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외도 폭로 "본인 맞다…추가 입장·활동 변동 無" [공식입장]
- 오정연, 부동산 투자 대박…"평당 1억 트리마제, 1억 4천에 계약"
- '출산' 손연재, 신생아 子 사진 공개…"같이 잘 살아보자"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