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된 김하늘, 숨 막히는 긴장감 '멱살 한번 잡힙시다' 첫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연출 이호 이현경) 측은 23일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내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차 티저 영상은 30초의 짧은 분랑만으로도 이번 작품의 정체성과 김하늘, 연우진, 장승조의 강렬한 존재감이 드러나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멱살 한번 잡힙시다'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연출 이호 이현경) 측은 23일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내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나쁜 놈들 멱살 잡는 기자와 나쁜 놈들 수갑 채우는 강력팀 형사가 연이어 터진 살인사건을 함께 추적하며 거대한 소용돌이에 빠지는 멜로 추적 스릴러로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동명의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작가 뉴럭이)가 원작이다.
이날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김하늘(서정원 역)과 연우진(김태헌 역), 장승조(설우재 역)의 짙은 감정선과 함께 살인사건에 얽힌 거대한 이야기의 서막을 알렸다.
먼저 국회의원 모형택(윤제문 분)과 팽팽한 대치 후 시사 프로그램 '멱살 한번 잡힙시다'를 진행하는 서정원의 모습은 '나쁜 놈 멱살 잡는 기자' 그 자체다. 하지만 어딘가에서 넋이 나간 채 앉아 있는 그녀 위로 "살인사건 용의자가 되다"라는 자막이 곧바로 나타나 범상치 않은 분위기를 형성한다.
더욱 격렬하고 긴박해지는 음악과 함께 기자들에게 둘러싸인 채 묵묵히 걸어가는 서정원은 하루아침에 삶이 무너진 모습이다. 이어 서정원의 남편인 설우재의 싸늘한 표정과 피 묻은 손에 얼굴을 묻는 서정원이 연이어 등장하고 "누군가 절 범인으로 몰려고 증거를 조작했습니다"라는 서정원의 내레이션이 교차 돼 사건의 실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강력계 형사 김태헌은 누군가를 쫓은 뒤 총을 겨눈다. 특히 "난 널 계속 의심할 수밖에 없어. 네가 거짓말했다고 보니까"라는 내레이션이 범인 검거에 대한 그의 강력한 의지를 보여준다.
1차 티저 영상은 30초의 짧은 분랑만으로도 이번 작품의 정체성과 김하늘, 연우진, 장승조의 강렬한 존재감이 드러나 예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휘몰아치는 서사의 중심에서 얽히고설킨 이들의 사연 뒤, 숨겨진 진실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멱살 한번 잡힙시다'는 오는 3월 18일 오후 10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K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외도 폭로 "본인 맞다…추가 입장·활동 변동 無" [공식입장]
- 오정연, 부동산 투자 대박…"평당 1억 트리마제, 1억 4천에 계약"
- '출산' 손연재, 신생아 子 사진 공개…"같이 잘 살아보자"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