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기, 국회의원 변신…'원더풀 월드' 합류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철기가 '원더풀 월드'에 합류한다.
23일 WS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철기의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한편, 김철기를 비롯해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 등이 출연하는 '원더풀 월드'는 오는 3월 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김철기가 ‘원더풀 월드’에 합류한다.
23일 WS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철기의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김철기는 극 중 부드럽고 반듯한 이미지 뒤에 숨겨진 비밀이 있는 국회의원 최주석 역으로 변신해,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극의 깊이감과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김철기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 ‘구르미 그린 달빛’, ‘정도전’, ‘무신’ 등 장르 불문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 내공을 기반으로 본인 만의 캐릭터를 구축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처럼 매 작품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존재감과 완벽한 캐릭터 몰입력으로 제 몫을 톡톡히 해내며 극의 집중도와 긴장감을 한층 더 배가시키는 김철기가 ‘원더풀 월드’를 통해 보여줄 활약과 열연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철기를 비롯해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 등이 출연하는 ‘원더풀 월드’는 오는 3월 1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WS엔터테인먼트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외도 폭로 "본인 맞다…추가 입장·활동 변동 無" [공식입장]
- 오정연, 부동산 투자 대박…"평당 1억 트리마제, 1억 4천에 계약"
- '출산' 손연재, 신생아 子 사진 공개…"같이 잘 살아보자"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