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콘서트 저격' 최시원, 사실은 농담? (ft.에스파)[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SM 타운 공연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낸 가운데, 누리꾼들이 그 이유를 추측하고 나섰다.
최시원은 22일 "SM 타운 공연. 카메라, 영상 전환은 개선이 시급함"이라는 글을 남겼다.
그러나 SM타운 콘서트 카메라는 최시원을 제외한 에스파 4명만을 촬영했다.
다만 실제로 이날 SM타운 콘서트의 카메라 영상이 좋지 않다는 평가가 이어졌기에, 최시원의 글이 농담이 아니라 진담일 것이란 의견도 나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SM 타운 공연에 대한 아쉬움을 드러낸 가운데, 누리꾼들이 그 이유를 추측하고 나섰다.
최시원은 22일 "SM 타운 공연. 카메라, 영상 전환은 개선이 시급함"이라는 글을 남겼다. 슈퍼주니어 멤버인 최시원은 21일과 22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진행된 ‘SMTOWN LIVE 2024 SMCU PALACE @TOKYO’(에스엠타운 라이브 2024 에스엠씨유 팰리스 @도쿄) 무대에 오른 바 있다.
해당 글은 15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받았다. 그러자 최시원은 여론을 의식한 듯 게시글을 삭제 조치했다.
이는 최시원이 실제로 SM타운 콘서트 카메라를 저격한 것이라 추측됐지만, 또다른 의견도 나왔다. 최시원이 에스파와 함께 포즈를 취했으나, 카메라가 에스파만 잡았기 때문이라는 것. 즉, '드립'이라는 주장이다.
실제로 에스파가 단체로 '갸루피스' 포즈를 취할 때, 옆에 다가와 같은 포즈를 취했던 최시원. 그러나 SM타운 콘서트 카메라는 최시원을 제외한 에스파 4명만을 촬영했다. 이로 인해 최시원이 농담조로 글을 남겼을 거라 추정하는 것.
다만 실제로 이날 SM타운 콘서트의 카메라 영상이 좋지 않다는 평가가 이어졌기에, 최시원의 글이 농담이 아니라 진담일 것이란 의견도 나오고 있다.
한편 도쿄돔에서 진행된 SM타운 콘서트에는 강타,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태연·효연, 조미, 레드벨벳, NCT 127, NCT DREAM, WayV, 에스파, 라이즈, NCT WISH 등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이들은 약 4시간 동안 그룹, 솔로, 유닛,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쳤으며, 일본 전국 80개 극장의 라이브 뷰잉과 KNTV로 방영됐다. 마지막 날 공연은 Beyond LIVE와 위버스를 통해 온라인 동시 생중계되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최시원, 비욘드라이브 캡처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외도 폭로 "본인 맞다…추가 입장·활동 변동 無" [공식입장]
- 오정연, 부동산 투자 대박…"평당 1억 트리마제, 1억 4천에 계약"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