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24일 2024시즌 출정식 및 오픈트레이닝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천안시티FC가 시즌 개막 전 선수단과 팬들이 화합하는 시간을 가진다.
23일 천안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4일 토요일 13시 30분 천안축구센터에서 '2024 천안시티FC 출정식 겸 오픈트레이닝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3일 18시까지 홈페이지에서 팬존 항목의 '2024 천안시티FC 오픈트레이닝 데이'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희준 기자= 천안시티FC가 시즌 개막 전 선수단과 팬들이 화합하는 시간을 가진다.
23일 천안은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24일 토요일 13시 30분 천안축구센터에서 '2024 천안시티FC 출정식 겸 오픈트레이닝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태완 감독과 선수들은 출정식을 통해 2024시즌에 대한 각오와 목표를 밝힐 예정이다. 이후 진행되는 오픈트레이닝 관람으로 팬들은 선수들의 몸 상태가 어느 정도인지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포토타임, 사인회 등 선수단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 23일 18시까지 홈페이지에서 팬존 항목의 '2024 천안시티FC 오픈트레이닝 데이'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홈페이지 참가 신청을 마친 팬들에게는 행사 당일 김태완 감독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음료가 제공된다. 홈페이지 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행사 관람 및 참여는 가능하다.
구단 관계자는 "천안 선수단은 2024년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하기 위해 부단히 훈련해왔다. 이번 행사에서 천안의 새 출발을 알리고, 올해 각오를 다질 것이다. 더불어 선수단과 팬들이 더욱 친밀해지길 기대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천안은 오는 3월 2일 부천FC1995와 시즌 개막전을 치른다. 10일 14시에는 천안종합운동장에서 충북청주를 상대로 홈개막전을 펼친다.
사진= 천안시티FC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열받은' 김건희, 머리 쓸어 넘기며 분노 삭히다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이강인 10년 절친 '3살 연상녀 불꽃 로맨스'...온 세상에 공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광주의 아들' 이강현, 英 명문 아스널 입성...유니폼 입고 '행복한 웃음'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클린스만, 예전부터 훈련 엉망…아시안컵 전부터 선수들 기진맥진" 외신의 분석 - 풋볼리스트(FO
- “월드클래스 손흥민에게 한국 국적이 불리하게 작용”…아시안컵 실패 생각나는 씁쓸한 칭찬 -
- 래트클리프 새 구단주, '4연승' 텐하흐 일단 지켜본다... 시즌 종료 후 평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독일 대표팀 복귀’ 크로스, 3월 A매치 2경기만 치르면 클린스만과 어깨 나란히 - 풋볼리스트(FO
- '홈경기 흥행을 위해!' 김천시 스포츠산업-축구협회, 김천상무 티켓북 구매 릴레이 동참 - 풋볼리
- 토트넘과 연결됐던 선수의 마음 "빅클럽이 관심 가져줘서 좋던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차기 행선지는 리버풀? 바이에른?…이적설에 답한 알론소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