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임씬 리턴즈' 이진우, 장동민 최애→안유진과 케미…탐정보조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고스트나인 이진우가 '크라임씬 리턴즈'에서 '안탐정' 안유진과 티키타카로 재미를 선사했다.
이진우는 2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 7, 8화에서 탐정 보조로 출연해 '안탐정' 안유진을 도왔다.
이진우는 1945년 일제강점기, 경성 내 거대한 종교 단지에서 벌어진 교주 살인 사건에 투입된 안유진 탐정의 보조로 등장했다.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진우는 '안탐정' 안유진과 시밀러룩을 선보이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고스트나인 이진우가 '크라임씬 리턴즈'에서 '안탐정' 안유진과 티키타카로 재미를 선사했다.
이진우는 23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 7, 8화에서 탐정 보조로 출연해 '안탐정' 안유진을 도왔다.
이진우는 탐정이 수사에 임할 수 있도록 자료를 전달하고, 단서가 있는 장소로 안내하며 탐정 보조의 역할에 충실했다. 회차가 진행될수록 탐정과의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와 여유로움을 보여주며 '크라임씬 리턴즈'의 또 다른 재미 포인트를 만들어내고 있다.
이날 '크라임씬 리턴즈' 7, 8화는 교주 살인 사건으로 꾸며졌다. 이진우는 1945년 일제강점기, 경성 내 거대한 종교 단지에서 벌어진 교주 살인 사건에 투입된 안유진 탐정의 보조로 등장했다.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은 이진우는 '안탐정' 안유진과 시밀러룩을 선보이며 몰입도를 높였다. 이진우는 "피해자 신원 및 피해자와 연관되어 보이는 용의자 5명 관련 정보입니다"라며 피해자의 사망 직전 사진도 전달했다. 안유진은 "역시"라며 신뢰를 보였다.
오프닝 후 이진우는 안유진과 티키타카로 소소한 웃음을 유발했다. 단서를 조사할 시간이 끝나자 바로 달려가 "끝났습니다"라고 말했고, 이에 안유진은 "칼 같으시군요"라며 웃었다.
한편 이진우가 활약 중인 티빙 오리지널 '크라임씬 리턴즈'는 매주 금요일 정오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주 급하면 외국 의사 수입해라…40살 개원의 2억8천, 많지 않아" [정부 비웃는 의사들 2]
- 세계 최고 수준의 의사들 연봉, 얼마인지 아십니까?
- '사자와 셀카' 허세남 최후 '영정 사진'
- 한파 속 '테슬라 무덤'…현대차‧기아 EV는 멀쩡했던 이유
- 불신 최고조에도 '시스템 공천' 맞다는 이재명…'비명횡사' 비판 폭주
- 민주당 장외집회에…한동훈 "특정인 유죄 막으려 총동원령"
- 명태균 "언론과 강혜경이 쌓은 거짓 산 하나씩 무너질 것"…9일 다시 출석
- 법무장관 "아내가 내 휴대전화 보면 죄 짓는 건가…바쁘면 간단한 답 시킬 수도"
- "유쾌·상쾌·통쾌"…'열혈사제2' 김남길→이하늬, 더 시원해진 '사이다 응징' [D:현장]
- ‘시즌 농사 망칠라’ 프로배구, 1R부터 외인 교체 조기 승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