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이상준과 썸기류에 母까지 소환 "나래랑 잘해봐" (홈즈)[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 모녀가 이상준과이 미는(?) 러브라인에 철벽을 쳤다.
박나래, 양세찬과 이상준이 매물을 보기 위해 나선 가운데, 첫 번째로 응봉산 바로 옆에 있는 매물을 살폈다.
이내 박나래는 "내가 신세를 진 게 있다"며 조카 돌잔치 사회를 봐준 이상준에게 고마운 일화를 꺼냈다.
이어 박나래는 어머니가 이상준을 좋아한다며 박나래 "남자로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박나래 모녀가 이상준과이 미는(?) 러브라인에 철벽을 쳤다.
지난 2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는 코미디언 이상준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상준은 아직 어머니랑 살고 있다고 했다. 독립 생각을 묻자 이상준은 "지금 집이 제 집이다. 엄마가 나가야 한다"고 말해 주위의 원성을 샀다. 이에 이상준은 "이러려고 부른 거 아니냐"고 대꾸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양세형, 양세찬 형제와 절친한 사이라고. 과거와 많이 바뀐 부분을 묻자 이들 형제는 이상준의 외모가 달라졌다며 "성형미남이다", "지금 용됐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상준은 "모발이식 수술한 거랑 라섹한 거다. 다른 데는 고친 데가 없다. 그냥 잘생겨진 거다"라고 반박했다. 이에 양세형은 "카메라 너무 가까이 잡으시는 거 아니냐"며 웃음을 터뜨렸다.
한편, 이날 의뢰인으로는 강북 산세권 매물을 찾는 엄마와 딸이 등장했다. 박나래, 양세찬과 이상준이 매물을 보기 위해 나선 가운데, 첫 번째로 응봉산 바로 옆에 있는 매물을 살폈다.
이날 산악회 콘셉트로 등장한 이들은 계속해서 콩트를 펼쳤다. 이상준은 오이 2행시 해보겠다며 "오또케, 이렇게 예뻐?"라고 했다. 박나래는 "우리가 산을 타야지 썸을 타선 안 된다고 생각한다"며 철벽을 쳤다. 이에 양세찬은 "(저날) 나래 누나를 실제로 꼬시려고 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두 번째 매물까지 살펴본 이들은 부대찌개를 맛보러 갔다. 이때 박나래는 며칠 전 이 오빠한테 문자했다. (이)국주 유튜브에 나가서 (이상준이) '박나래랑 멀어졌다. 내 자격지심 때문에. 잘 나가면 왠지 그냥 이 사람을 놔줘야 될 것 같다'고 했다"며 그가 했던 말을 읊었다.
그러면서 박나래는 "누가 보면 이 오빠랑 내가 만난 줄 알겠다. 네가 뭔데 나를 붙잡고 놔주냐"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내 박나래는 "내가 신세를 진 게 있다"며 조카 돌잔치 사회를 봐준 이상준에게 고마운 일화를 꺼냈다. 그는 "돌잔치 사회는 가족이 보는 게 아니더라. 상준 오빠가 진행 잘 하니까, 광주까지 왔다. 돌잔치 3일 전제 전화했다. 갑자기 스케줄이 잡혀 못가게 됐다"며 그럼에고 홀로 돌잔치에 간 이상준 덕분에 빵빵 터졌다고 했다.
이어 박나래는 어머니가 이상준을 좋아한다며 박나래 "남자로 좋아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상준은 "어머니가 (당시에) 배꼽을 잡고, 너무 재밌다고 한 마디 하고 갔다. '우리 나래 좀 어떻게 해봐' 했다"고 말했고, 박나래는 "거짓말 하지 마라"며 믿지 못했다.
결국 박나래는 어머니와 전화까지 했다. 박나래는 "돌잔치 끝나고 엄마가 오빠한테 '나래랑 잘해봐' 이 얘기 했냐"고 물었고, 어머니는 "응 장난으로"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에 전화를 넘겨받은 이상준은 "어머니 섭섭혀"라며 친근하게 이야기했지만, 박나래의 어머니는 깍듯하게 "예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해 웃음을 안겼다. 굴하지 않고 이상준은 "둘이 좋은 소식 갖고 내려갈게"라고 했지만, 어머니는 "고마워요"라며 마지막까지 어색하게 칼차단해 웃음을 더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이도현, '곰신' ♥임지연과 브런치 데이트 포착…애정 굳건 [엑's 이슈]
- 황정음, '이영돈 사진 도배' 분노 표출이었다…재결합 3년만 '파경' [엑's 이슈]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남길 대상 조짐인가…5년 기다린 '열혈사제2', 시작부터 터졌다 [엑's 이슈]
- "너무 아름답다" 이주승, 베트남 형수님 미모 '깜짝'…직접 예식장 투어 (나혼산)[종합]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