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카펠라 그룹' 투로맨스, 16년 만에 컴백 '티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락카펠라 그룹 투로맨스 (김병수·보이킴)가 16년 만에 컴백했다.
22일 공개된 투로맨스의 신곡 '진달래꽃'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민우석과 김가비가 주연으로 출연하여 '남사친'과 '여사친'의 모습을 생기있게 그려냈다.
투로맨스 만의 파워풀한 보컬 사운드로 '진달래꽃' 일부 선보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투로맨스(김병수,보이킴)는 2인조의 팀으로 재편성 되어 16년 만에 컴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락카펠라 그룹 투로맨스 (김병수·보이킴)가 16년 만에 컴백했다.
22일 공개된 투로맨스의 신곡 '진달래꽃'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민우석과 김가비가 주연으로 출연하여 ‘남사친’과 ‘여사친’의 모습을 생기있게 그려냈다.
해맑은 ‘여사친’과 그런 그녀를 마음에 품고 설레던 순간부터 자신만의 방법으로 사랑하는 ‘남사친’의 섬세한 감정표현 연기가 돋보인다. 투로맨스 만의 파워풀한 보컬 사운드로 ‘진달래꽃’ 일부 선보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투로맨스(김병수,보이킴)는 2인조의 팀으로 재편성 되어 16년 만에 컴백했다. 두 사람은 대표 타이틀곡 ‘눈물 고이면’과 수록곡 ‘캐논’ 두 곡을 지난달에 공개 한바 있다.
한편, 투로맨스는 신곡 ‘진달래꽃’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7일 정오에 각종 음원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에그뮤직컴퍼니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53세' 박수홍, 난임 원인 밝혔다…"살아남은 정자 몇 없어" (야홍식당)
- 나르샤 이혼 언급…"쇼윈도 부부, 스킨십 줄어" [엑's 이슈]
- 황정음, '이영돈 사진 도배' 분노 표출이었다…재결합 3년만 '파경' [엑's 이슈]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