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중국에 ‘에스테틱 솔루션 센터’ 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화학이 차별적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중국 에스테틱 의사 대상 맞춤형 밀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LG화학은 중국 상하이 소재 미용성형 전문병원 차이팅(Caiting) 병원과 원내에 '에스테틱 솔루션 센터'를 개소, 중국 '이브아르(YVOIRE, LG화학 히알루론산필러 브랜드명)' 고객 대상 교육 지원을 본격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화학은 중국 상하이 소재 미용성형 전문병원 차이팅(Caiting) 병원과 원내에 ‘에스테틱 솔루션 센터’를 개소, 중국 ‘이브아르(YVOIRE, LG화학 히알루론산필러 브랜드명)’ 고객 대상 교육 지원을 본격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LG화학은 숙련된 의사의 라이브 데모 시연을 확대하는 등 교육의 질을 한층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의사들의 시술 역량 향상을 지원하고 더욱 안전한 미용의료 문화가 중국시장에 자리잡도록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나갈 예정이다.
LG화학 에스테틱사업부장 노지혜 상무는 “LG화학은 안전하고 미학적인 미용의료 환경 구축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왔다”며, “높은 수준의 안전성 및 효과 구현에 대한 솔루션 제시로 중국 최초의 대한민국 필러 ‘이브아르’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우샤오쥔 차이팅병원장은 “신뢰할 수 있는 필러 시술을 위해서는 검증된 품질의 제품과 의사의 경험 이 두 요소가 매우 중요하다”며, “한국, 중국 등 아시아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는 LG화학과 의사들의 시술 역량 향상을 위해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LG화학은 한국(2022년 서울 강서구 이대서울병원 내 개소), 중국 상하이에 이어 중국 주요 거점 도시로 솔루션 센터를 추가 확장할 예정이다. 의학부서 주관 하에 최신 테크닉, 이상반응 예방 및 대처 방안 등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지속 발굴 및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랫배 순식간에 빠져” 20kg 감량 제이제이, ‘이 동작’ 추천하던데… 뭘까?
- LG화학 “두경부암 신약, 임상 3상 지속 진행”
- “3주면 빠진다” 한고은, ‘급찐급빠’ 식단 공개… 대체 뭐야?
- 아메리카노 vs 카페라떼...공복 모닝커피, 뭘 마셔야 할까?
- “8주 만에 큰 변화” 관절 욱신거리면 식사 ‘이렇게’ 하세요
- "집밥·급식 메뉴 안전 지킨다"… 식약처, 식육가공업체 860여 곳 점검
- “목소리 변해버려” 신기루, ‘이 시술’ 부작용 고백… 뭐였길래?
- [뷰티업계 이모저모] 토니모리, ‘본셉’ 통해 D-판테놀 라인 강화 外
- “겨드랑이에서 점점 자라나”… 50대 男 피부, 대체 무슨 일?
- 김광규, 초등학교 때 '이것' 하다가 탈모 앞당겨… 뭐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