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병역 특례' ♥안정환 저격 "황당한 외출이라고" (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 넘은 패밀리'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의 흑역사를 언급한다.
23일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미국 시애틀-아일랜드-미국 괌에 거주 중인 선넘팸들의 각 나라별 특징이 드러난 일상이 공개된다.
괌 패밀리의 일상과 더불어, '반지의 제왕' 안정환의 수난시대가 이어진 '선 넘은 패밀리'는 23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선 넘은 패밀리'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의 흑역사를 언급한다.
23일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미국 시애틀-아일랜드-미국 괌에 거주 중인 선넘팸들의 각 나라별 특징이 드러난 일상이 공개된다.
이중 괌에 살고 있는 장수진X알프레드 부부는 미국 대표 휴양지인 괌의 드넓은 가정집과 깜짝 놀랄 집값을 공개하는 데 이어, 남편의 직업이 ‘군인’이라고 소개한다. 이를 들은 ‘스튜디오 패널’ 샘 해밍턴은 “남편분의 용모만 봐도 군인임을 알 수 있다. 오직 콧수염만 허용되는 게 미군만의 규율”이라고 찰떡 설명에 나선다.
그러자 미국인 출신 크리스는 “저도 육군사관학교 출신이라 당시에 턱수염이 없었다”라고 부연하고, 유세윤과 송진우 또한 “난 포병 출신 조종사였다”, “나는 육군 공병 화기 사수였다”라면서 각종 ‘군대 에피소드’를 소환한다.
반면, ‘2002 월드컵 16강 진출 병역 특례자’인 안정환은 “군대 이야기가 제일 재미없어”라고 투덜댄다. 이에 송진우는 “(군대를) 갔다 와봤어야 알지~”라고 거들먹거리는데, 안정환은 “나도 4주는 다녀왔다”고 받아친다. 그러자 유세윤은 “휴대폰에 안정환의 이름을 ‘4주 형’으로 바꿔놔야겠다”며 놀리기에 합세해 웃음을 안긴다.
두 남자의 찰진 공격에 안정환이 ‘사면초가’에 빠진 가운데, 이혜원은 “그 와중에 1박 2일로 외출도 나왔다”고 추가 폭로한다.
당황한 안정환은 “당시 한국 국가대표팀이 아르헨티나와 평가전을 앞두고 있었는데, 대표팀의 성적이 좋지 않아 내가 출전해야 한다는 국민 청원이 들어왔었다”고 설명하며 “기초군사훈련 중에는 원래 가족상 외에 외출이 안 됐는데, (그 외의 외출은) 내가 최초였다고 하더라”고 은근한 자부심을 내비친다.
그럼에도 이혜원은 “당시 몸 상태가 올라오지 않아 안정환이 본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그래서 신문에 ‘안정환, 1박 2일 황당한 외출’로 기사도 났었다”는 흑역사를 콕 짚어 ‘안정환 저격수’로 등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장수진X알프레드 부부는 Warrant Officer(우리나라 기준 준위 정도의 계급)로 9년째 재직 중인 알프레드의 진급식을 맞아, 직접 음식을 해오는 ‘미군 문화’에 맞춰 한국 음식인 잡채를 준비한다.
이후 괌의 중심부인 ‘이파오 비치’에서 사복을 입은 채 진급식이 진행되는 이색 풍경이 펼쳐지는데, 장수진은 ‘준위 2호’ 계급장을 수여 받은 남편의 기쁜 순간을 지켜보며 뭉클해 한다. 가족이 직접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었던 알프레드의 진급식 현장에 시선이 모인다.
괌 패밀리의 일상과 더불어, ‘반지의 제왕’ 안정환의 수난시대가 이어진 ‘선 넘은 패밀리’는 23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채널A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이영돈 사진 도배' 분노 표출이었다…재결합 3년만 '파경' [엑's 이슈]
- 나르샤 이혼 언급…"쇼윈도 부부, 스킨십 줄어" [엑's 이슈]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결혼 준비' 6기 옥순, 웨딩드레스 공개…블랙핑크 지수 빼닮은 미모 자랑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