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예서, 배아현 꺾고 1위 탈환...온라인 투표 인기 독점 (미스트롯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빈예서가 배아현을 꺾고 1위를 탈환했다.
온라인 투표 1위의 주인공은 빈예서였다.
빈예서는 투표가 시작된 이래 4주 연속 부동의 1위 자리를 사수했으나, 지난 주 6주 차 온라인 응원 투표에서 배아현에게 밀려나 4위에 머물렀다.
빈예서를 잇는 온라인 투표 2위의 주인공은 김소연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빈예서가 배아현을 꺾고 1위를 탈환했다.
22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에서는 7주 차 온라인 응원 투표 순위가 공개됐다.
온라인 투표 1위의 주인공은 빈예서였다.
빈예서는 투표가 시작된 이래 4주 연속 부동의 1위 자리를 사수했으나, 지난 주 6주 차 온라인 응원 투표에서 배아현에게 밀려나 4위에 머물렀다.
빈예서는 지난 주 톱10 결정전 5라운드의 1차전 삼각대전에서 윤서령, 김성온과 함께 '미운 사내'를 부르며 귀여운 무대를 꾸몄다.
이에 진성은 "빈예서 양은 요즘 장안의 화제다. 활화산처럼 올라가는 고음은 아무도 흉내낼 수 없는 예서만이 가지고 있는 특기"라고 극찬한 바 있다.
빈예서를 잇는 온라인 투표 2위의 주인공은 김소연이었다.
김소연은 6주 차 온라인 투표에 이어 다시 한번 2위를 차지하며 남다른 저력을 과시했다.
이어 3위는 배아현, 4위는 정서주, 5위는 미스김, 7위는 오유진이 차지했다.
3위를 차지한 배아현은 5라운드 1차전에서 복지은, 진욱과 함께 장윤정의 '애가 타'를 불러 실력을 증명, 삼각대전 최종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최종 진(眞) 후보로 떠올랐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이영돈 사진 도배' 분노 표출이었다…재결합 3년만 '파경' [엑's 이슈]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결혼 준비' 6기 옥순, 웨딩드레스 공개…블랙핑크 지수 빼닮은 미모 자랑
- '결혼설'·'하차설' 전현무, '대세 신인'과 근황…반지는 없네 [엑's 이슈]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