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서 귀한 집 손자를"…이지아, 子와 접촉 막는 나영희에 눈물 (끝내주는 해결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가 나영희의 일갈에 눈물을 보였다.
22일 방송된 JTBC '끝내주는 해결사'에서는 김사라(이지아 분)와 동기준(강기영)이 의뢰인으로부터 이혼을 하고 싶지 않다는 솔루션 사상 초유의 부탁을 받아들였다.
전화를 끊은 김사라는 결국 눈물을 쏟았다.
이러한 상황에서 김사라는 김영아를 찾아 "내가 아니라 남편이 교회 신도고, 이혼을 요구받고 있다고 솔직히 밝히자"라고 설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끝내주는 해결사' 이지아가 나영희의 일갈에 눈물을 보였다.
22일 방송된 JTBC '끝내주는 해결사'에서는 김사라(이지아 분)와 동기준(강기영)이 의뢰인으로부터 이혼을 하고 싶지 않다는 솔루션 사상 초유의 부탁을 받아들였다.
이날 차희원(나영희)은 노서윤(정민준)과 김사라의 영상 통화에 갑자기 등장해 "어디서 귀한 집 남의 손자를 넘보냐"라고 경고했다.
이어 차희원은 노서윤에게 "네 엄마 아빠가 왜 이혼했는지 아냐. 네 엄마 다른 남자 생겨서 너를 버린 거다"라고 말해 노서윤에게 충격을 안겼다.
노서윤이 울기 시작하자 차희원은 "시끄럽다. 울지 마라"라고 소리쳤다.
차희원은 김사라에게 "네가 우리 앞에 나타날 때마다 노서윤을 자극할 거다"라고 으름장을 놨다. 전화를 끊은 김사라는 결국 눈물을 쏟았다.
한편 김영아(손지나) 대표 사이비 신도 논란이 인터넷에 퍼진 가운데, 김사라는 김영아를 찾아 설득하기에 나섰다.
김영아는 남편 유민철(오용)을 향해 "당신이 흘린 거냐"라며 "사진 찍을때만 해도 목사가 그런 사람인 줄 몰랐다"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러나 유민철은 "잘됐다. 지금이라도 이혼 발표하자"라며 "우리가 헤어지기만 하면 내가 그 목사님을 믿던 안 믿던 아무도 관심 없다"라고 일갈했다.
김영아가 "애들은 어떻게 할 거냐"라고 하자 유민철은 "어차피 내 애들이니 상관하지 말라"라며 으름장을 놨다.
이러한 상황에서 김사라는 김영아를 찾아 "내가 아니라 남편이 교회 신도고, 이혼을 요구받고 있다고 솔직히 밝히자"라고 설득했다.
그러나 김영아는 "아이들이 자극받는 일은 최대한 피하고 싶다"라며 거절해 김사라를 허탈하게 했다.
사진=JTBC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이영돈 사진 도배' 분노 표출이었다…재결합 3년만 '파경' [엑's 이슈]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결혼 준비' 6기 옥순, 웨딩드레스 공개…블랙핑크 지수 빼닮은 미모 자랑
- '결혼설'·'하차설' 전현무, '대세 신인'과 근황…반지는 없네 [엑's 이슈]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남길 대상 조짐인가…5년 기다린 '열혈사제2', 시작부터 터졌다 [엑's 이슈]
- "너무 아름답다" 이주승, 베트남 형수님 미모 '깜짝'…직접 예식장 투어 (나혼산)[종합]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