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 "술 마시고 ♥아내에 나체로 청혼…'가진 것 없지만 결혼해달라'" (선 넘은 패밀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세윤이 "아내와 연애 당시 술을 마시고 나체 상태로 프러포즈를 했다"고 셀프 폭로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미국 시애틀 인근에 살고 있는 이해리, 미겔 부부가 혼인신고 3년 만에 결혼식을 준비하며 한국-멕시코 양가 식구들과 상견례를 가지는 모습이 공개된다.
"저런 프러포즈는 받아주기 쉽지 않은데"라는 유부 라인의 냉정한 참견 속, 송진우는 절친 유세윤에게 "술을 마시고 나체 상태로 프러포즈를 하지 않았냐"고 기습 질문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유세윤이 "아내와 연애 당시 술을 마시고 나체 상태로 프러포즈를 했다"고 셀프 폭로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미국 시애틀 인근에 살고 있는 이해리, 미겔 부부가 혼인신고 3년 만에 결혼식을 준비하며 한국-멕시코 양가 식구들과 상견례를 가지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후 아일랜드의 새 패밀리인 신송이, 마테우쉬 커플이 더블린 '유잼 투어'로 펍 순방에 나서고, 미국 괌에 거주 중인 장수진, 알프레드 가족은 남편 알프레드의 미군 진급식을 준비한다.
이중 한국-폴란드 국제 부부로 아일랜드에 살고 있는 신송이, 마테우쉬 부부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함께 일하다 사랑을 키웠다"는 연애담과 함께, 마테우쉬가 러닝셔츠 바람으로 버블건을 쏘며 프러포즈했던 영상을 공개한다.
"저런 프러포즈는 받아주기 쉽지 않은데"라는 유부 라인의 냉정한 참견 속, 송진우는 절친 유세윤에게 "술을 마시고 나체 상태로 프러포즈를 하지 않았냐"고 기습 질문한다.
이에 "'술'과 '나체'라는 키워드가 자극적"이라고 너스레를 떤 유세윤은 "친구와 술을 마시던 중 갑자기 '결혼을 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당시를 떠올린다.
뒤이어 그는 "아내의 집을 찾아가 옷을 다 벗고 무릎을 꿇은 채, '이렇게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나와 결혼해 줄래?'라고 프러포즈했다"고 덧붙인다.
유세윤의 파격 사연에 송진우는 "프러포즈로 행위예술을 펼친 것"이라고 치켜세우고, 이혜원은 "나의 전부를 보여주고 싶었던 것"이라며 감동의 눈빛을 발산한다.
이어 신송이, 마테우쉬 부부는 "2023년 세계에서 가장 여행하기 좋은 도시 랭킹에서 더블린은 15위"라며 "2024년에는 더블린의 랭킹을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재밌는 투어를 찾아보겠다"고 선포한다.
직후 부부는 아일랜드의 대표 문화인 '펍 골목'으로 향해 다양한 펍을 소개한다.
거리 이름 자체가 펍의 이름인 대표 라이브 펍을 비롯해, 1198년부터 900년째 영업 중인 펍에 들어가 시그니처 맥주를 즐기는 이들의 모습에, 안정환은 "대낮부터 술 마시는 모습을 계속 보여주면, 아일랜드로 가야 하나?"라며 반색한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아일랜드의 대표 흑맥주 브랜드인 G사의 제조 과정을 살펴보는 장소로 향해 흑맥주 투어를 진행한 뒤 갓 만든 맥주를 마셔본다.
영상을 지켜보며 내내 입맛을 다시던 안정환은 "아일랜드는 가족 여행으로 가면 좀 그렇다"며 "계속 술을 마시다 보면 아내가 화를 낼 수 있으니, 남자들끼리만 여행을 가자"고 출연진들을 선동한다.
'선 넘은 패밀리'는 오는 23일 오후 9시 40분 방송된다.
사진=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이영돈 사진 도배' 분노 표출이었다…재결합 3년만 '파경' [엑's 이슈]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결혼 준비' 6기 옥순, 웨딩드레스 공개…블랙핑크 지수 빼닮은 미모 자랑
- '결혼설'·'하차설' 전현무, '대세 신인'과 근황…반지는 없네 [엑's 이슈]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