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영, 운전 연수 받다 싸울뻔…"윽박지르더라" (두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현영이 운전 면허 학원에서 연수 선생님과 싸울 뻔한 일화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에는 DJ 재재와 함께 배우 주현영, 가수 최낙타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사연을 들은 주현영은 과거 운전면허 학원에서 연수를 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다.
주현영은 "운전 면허 학원에서 연수 선생님과 싸울 뻔 했다"라며 "너무 윽박지르고 면박 주시더라. 어렸을 때의 저는 당시 핀트가 나갔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주현영이 운전 면허 학원에서 연수 선생님과 싸울 뻔한 일화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재재입니다'(이하 '두데')에는 DJ 재재와 함께 배우 주현영, 가수 최낙타가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재재는 주현영, 최낙타와 함께 '썸에서 이별까지, 썸별톡' 코너를 진행하며 청취자와 소통했다.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썸녀에게 운전연수를 해주다 사랑이 싹튼 사연을 보냈다. 사연을 들은 주현영은 과거 운전면허 학원에서 연수를 받았던 일화를 공개했다.
주현영은 "운전 면허 학원에서 연수 선생님과 싸울 뻔 했다"라며 "너무 윽박지르고 면박 주시더라. 어렸을 때의 저는 당시 핀트가 나갔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제일 친한친구가 연수를 시켜줬다"라고 덧붙였다.
한 청취자는 카페 직원에게 썸남과 사귀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는 사연을 보냈다.
이에 최낙타는 "천운이다. 하늘에서 카페 직원을 통해 사고를 막아주고 액운을 맞아준 것"이라며 "썸남이 카페에 다양한 여성분들과 왔을 확률이 있다"고 말했다.
주현영도 "예방 차원의 충고였을 것 같다"며 "저라면 상황에 대한 확신을 얻기 위해 직원에게 그 이유를 물어봤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청취자는 한 여성이 본인과 메신저 프로필 멘트를 비슷하게 바꾸고, 프로필 사진 변경 주기도 비슷하다는 사연을 보냈다. 이에 주현영, 최낙타, 재재는 "귀여운 썸이다. 그린라이트다"라고 입을 모아 말했다.
이에 주현영은 "저는 어머님, 아버님처럼 메신저 프로필을 설정해놨다. 재미삼아 꽃 사진, 명언, 새해 덕담으로 설정 해놓는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어 "이를 본 지인들은 '현영이 맞니?'라고 연락이 오는데 이럴 때 마다 재미를 느낀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 '이영돈 사진 도배' 분노 표출이었다…재결합 3년만 '파경' [엑's 이슈]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결혼 준비' 6기 옥순, 웨딩드레스 공개…블랙핑크 지수 빼닮은 미모 자랑
- 잊을만 하면 또 논란…임창정, 더 잃을 신뢰도 없다 [엑:스레이]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