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포지, 신작 크래프팅 RPG '밴들 이야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포지가 크래프팅 RPG '밴들 이야기: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밴들 이야기)'를 정식 출시했다.
22일 라이엇 게임즈는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가 '밴들 이야기'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이지 베어 게임즈가 개발한 크래프팅 RPG '밴들 이야기'는 요들 마을 '밴들 시티'를 배경으로 흘러간다.
'밴들 이야기'는 닌텐도 스위치 및 PC에서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각각 3만 4000원, 4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라이엇 포지가 크래프팅 RPG '밴들 이야기: 리그 오브 레전드 이야기(이하 밴들 이야기)'를 정식 출시했다.
22일 라이엇 게임즈는 퍼블리싱 레이블 라이엇 포지가 '밴들 이야기'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이지 베어 게임즈가 개발한 크래프팅 RPG ‘밴들 이야기’는 요들 마을 ‘밴들 시티’를 배경으로 흘러간다.
플레이어는 요들의 일원이 되어 혼란에 빠진 밴들 시티를 구하기 위해 LOL에 등장하는 요들 챔피언 티모, 트리스타나 등과 함께 퀘스트를 수행하고 아이템을 제작해야 한다. 또한, 자원을 수집하고 낚시와 제작 등 크래프팅 시스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속도에 맞춰 느긋하게 게임을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밴들 이야기’는 닌텐도 스위치 및 PC에서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각각 3만 4000원, 4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한 플레이어에게는 애완용 포로 스킨 팩, 가방 집 스킨 팩, 파티클 효과 자취 팩, 비밀 메뉴 팩을 지급한다. 획득한 스킨 팩과 아이템은 ‘밴들 이야기’ 내에서 활용 가능하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제공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정음이 올린 것 맞다"지만…이혼위기 극복→♥이영돈 사진 폭발에 걱정ing [엑's 이슈]
- '사랑꾼' 강수지 "오직 ♥김국진 위해 밤마다 '계란탕' 요리" (강수지tv)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잊을만 하면 또 논란…임창정, 더 잃을 신뢰도 없다 [엑:스레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