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웡카’·‘듄2’ , 韓서 긍정적으로 봐주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한국에서 출연작이 인기인 것을 두고 소감을 전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21일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초콜릿 팔던 사람이 우주에서 뭐하는 건가 싶을 것 같다"며 활짝 웃었다.
티모시 샬라메는 "한국은 전 세계 어느 나라보다도 영화를 향한 열정과 사랑이 가득한 곳"이라면서 "이런 한국에서 우리 영화를 긍정적으로 봐준다면 정말 기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한국에서 출연작이 인기인 것을 두고 소감을 전했다.
티모시 샬라메는 21일 서울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열린 영화 ‘듄: 파트2’(감독 드니 빌뇌브)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초콜릿 팔던 사람이 우주에서 뭐하는 건가 싶을 것 같다”며 활짝 웃었다.
최근 출연한 ‘웡카’(감독 폴 킹)가 국내에서 흥행 중인 것을 두고 한 말이다. ‘웡카’는 개봉과 함께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며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티모시 샬라메의 국내 개봉작 중 가장 많은 관객을 동원하는 기록을 세웠다. 극 중에서 그는 초콜릿에 진심인 마법사 웡카로 등장한다.
티모시 샬라메는 “한국은 전 세계 어느 나라보다도 영화를 향한 열정과 사랑이 가득한 곳”이라면서 “이런 한국에서 우리 영화를 긍정적으로 봐준다면 정말 기쁠 것”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가 주연한 ‘듄: 파트2’는 오는 28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전편에 이어 폴(티모시 샬라메)이 각성 후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다뤘다.
김예슬 기자 yeye@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어영역, 지난해 수능보다 쉬웠으나 평이한 수준 아냐”
-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 “세대분리 성공해 자립하고 싶어요” 독립제약청년들의 바람 [이상한 나라의 세대분리법⑨]
- 비트코인 급등에 신바람난 거래소…“황금기 왔다”
- 국민연금 보험료 오르는데…전액 부담하는 ‘지역가입자’ 어쩌나
- 尹, 韓 요구 다 수용했지만…기자회견 긍정 ‘23.2%’ 이유는
- “어머니의 기도” 2025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순조
- 이재명에 쏠리는 청년층 지지…尹반사효과인가 전략적 성과인가
- 이재명 선고 하루 전 ‘김건희 특검안’ 던진 민주당, 속내는
- 尹대통령, APEC정상회의서 이시바 日총리와 두번째 정상회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