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확신의 '좋은 아빠'…"子 웃음=엄청난 에너지" (슈돌)[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강창민이 '슈돌' 나레이션을 통해 좋은 아빠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2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나의 사랑, 나의 별'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이 나레이션을 진행했다.
남편의 말을 들은 허니제이 역시 "놀이기구죠. 러브의 놀이기구"라고 말하며 정담의 노력을 언급, 최강창민은 "진짜 무해한 웃음이 엄청난 에너지가 된다"고 공감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최강창민이 '슈돌' 나레이션을 통해 좋은 아빠로서의 면모를 보였다.
20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나의 사랑, 나의 별'편으로 소유진과 최강창민이 나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허니제이는 요리를, 정담은 육아를 맡으며 딸 러브와 함께했다.
허니제이가 러브의 이유식을 준비하는 동안 정담은 러브와 함께 시간을 보냈고, 이어 허니제이가 부부의 요리를 준비할 때도 정담이 이유식을 먹이는 등 효율적인 분업을 선보였다.
러브에게 이유식을 먹인 정담은 몸으로 그네를 태워주는 등 활동적인 놀이에 들어갔다.
이를 지켜보던 최강창민은 "아빠가 해줘야죠. 아빠들은 거칠게 놀아주고 싶다"면서 그의 모습에 공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최강창민은 2022년생 아들을 두고 있다.
그러나 허니제이는 "그만해. 놓칠까 봐, 난 그게 무서운 거야"라며 남편을 만류, 정담은 "안 놓치지"라며 자신만만해했다.
이에 허니제이는 "놓친다 그러고 놓치나, 실수로 그러다 놓치는 거지"라며 계속 우려를 표했고, 이후 인터뷰에서는 "안 그래도 키가 큰데 자꾸 높은 데로 더 올리니까 불안하다"고 얘기했다.
정담은 아내의 말을 들으면서도 "너무 귀여워. 좋아할 때 너무 귀여워"라고 말해 견해 차이를 보였다.
그는 "결혼한 친구들이 항상 하는 말이 있다. '애가 웃는 걸 보면 보면 힘든 게 다 없어진다'라고. 저는 그걸 이해를 못 했던 사람인데, 그렇게 놀아줄 때 애가 좋아하면 저도 너무 좋은 거다"며 러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남편의 말을 들은 허니제이 역시 "놀이기구죠. 러브의 놀이기구"라고 말하며 정담의 노력을 언급, 최강창민은 "진짜 무해한 웃음이 엄청난 에너지가 된다"고 공감을 표했다.
사진=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조작 논란' 함소원, 럭셔리 삶 접고 韓 복귀?…"집 보러 들어간다" [엑's 이슈]
- "직접 발표하고 싶었는데"…송승현, 연예계 은퇴→6월 결혼 '인정' [전문]
- 바다 인성 논란 '시끌시끌'…"실망"vs"마녀사냥"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