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계 아이돌' 신성록, 업계 불황에도…"올해 일정 꽉 차" (배우반상회)[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록이 올해 일정으로 '뮤지컬계 아이돌' 수식어를 증명했다.
20일 방송된 JTBC '배우반상회'에서는 새 입주민으로 20년 차 뮤지컬 배우 신성록이 합류했다.
이날 차청화는 "같이 뮤지컬 할 때 워낙에 주변 친구들이 좋아했다. 뮤지컬계 아이돌이다"라고 신성록을 소개했다.
신성록, 조정석, 김무열, 홍광호가 뮤지컬계 아이돌 4인방으로 불린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효반 기자) 신성록이 올해 일정으로 '뮤지컬계 아이돌' 수식어를 증명했다.
20일 방송된 JTBC '배우반상회'에서는 새 입주민으로 20년 차 뮤지컬 배우 신성록이 합류했다.
이날 차청화는 "같이 뮤지컬 할 때 워낙에 주변 친구들이 좋아했다. 뮤지컬계 아이돌이다"라고 신성록을 소개했다. 신성록, 조정석, 김무열, 홍광호가 뮤지컬계 아이돌 4인방으로 불린다고.
지난 20여 년간 너무 많은 작품을 촬영했다는 그는 "2024년도에 스케줄이 이미 다 찼다더라"라는 차청화의 말에 긍정을 표했다.
이에 김지석은 "업계 불황이라는 올해에 스케줄이 다 찼다고요? 와 진짜 대단한 거다"라고 감탄, 신성록은 "일단 현재 '드라큘라'라는 뮤지컬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차청화는 "드라큘라 역인 거냐. 너무 잘 어울린다"고 칭찬, 장도연은 "아니 근데, 차청화 씨, 드라큘라가 아니라고 해도 잘 어울린다고 할 작정이었죠?"라고 짚어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신성록은 가죽 재킷 가게에 방문하기도 했다.
그는 "저한테는 놀이동산 같은, 제가 정말 사랑하는 것들이 있는, 제가 요새 푹 빠져 있는, 가죽 재킷을 살 수 있는 곳"이라고 소개해 시작부터 가죽 재킷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신성록은 "남자의 멋을 아는 사람들은 사실 이 공간을 지나칠 수 없다"면서 "가죽 재킷을 입으면 입는 순간 전투력이 확 올라가는 느낌이 들면서, 뭔가 '더 멋있다', '더 남성적이다' 이런 느낌이 들고, 또 제가 배우다 보니까 그런 의상을 입고 나갔을 때 리뷰해 주시는 분들 피드백도 좋다"고 얘기했다. 이에 김지석 역시 "옷이 주는 힘이 있다"며 공감했다.
신성록은 가죽 재킷에 대한 견해까지 밝혔다.
그는 "신제품을 가지고 멋있다고 표현하지 않는다. 경년변화라고 하는데, 그걸 오래 착용할수록 빈티지한 맛을 내는 게 더 멋있다고 얘기한다. '세월을 사야만 살 수 있는 옷이지 않나' 싶어서 가죽 재킷에 급격히, 최근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사진= JTBC '배우반상회' 화면 캡처
이효반 기자 khalf072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직접 발표하고 싶었는데"…송승현, 연예계 은퇴→6월 결혼 '인정' [전문]
- '조작 논란' 함소원, 럭셔리 삶 접고 韓 복귀?…"집 보러 들어간다" [엑's 이슈]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손가락 부상' 손흥민, 전지현과 재회 후 웃었지만…빠지지 않는 부기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