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 '과몰입' 지인들의 연락 폭주…"저 나쁜 사람 아닙니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이 지인들의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과몰입 상황을 알렸다.
20일 소이현은 개인 채널에 "저기 저희 드라마 방송하고 나면 인교진 씨께 안부를 묻는 지인들의 연락이..."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게시물을 본 소이현의 남편 인교진은 "드라마에서 캐릭터가 보통 아니야, 그래서 오빠가 요즘 자다가 자주 깨나봐^^"라고 재치 있는 댓글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소이현이 지인들의 드라마 '나의 해피엔드' 과몰입 상황을 알렸다.
20일 소이현은 개인 채널에 "저…기… 저희 드라마 방송하고 나면 인교진 씨께 안부를 묻는 지인들의 연락이..."라는 문구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에는 소이현의 남편 인교진이 개구진 표정으로 웃음을 짓고 있다.
이어 소이현은 "왜 그러세요... 이렇게 잘지내고있어요 ㅋㅋㅋ 저 나쁜 사람 아닙니당 아하하하"라고 해명(?)하며 유쾌함을 더했다.
이는 현재 방영 중인 TV조선 토일드라마 '나의 해피엔드'에 출연 중인 소이현의 역할 때문.
극중 재원(장나라 분)에게 깊은 원한을 가진 윤진(소이현)은 그를 불행하게 만들기 위해 순영(손호준)을 죽였고, 자신의 복수를 방해하는 승규(오현중)까지 죽이며 섬뜩한 악역을 소화하고 있다.
게시물을 본 소이현의 남편 인교진은 "드라마에서 캐릭터가 보통 아니야, 그래서 오빠가 요즘 자다가 자주 깨나봐^^"라고 재치 있는 댓글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더했다.
한편, 소이현과 인교진은 2014년 10월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소이현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바다 인성 논란 '시끌시끌'…"실망"vs"마녀사냥" [엑's 이슈]
- '손가락 부상' 손흥민, 전지현과 재회 후 웃었지만…빠지지 않는 부기
- "예상 못했다"…갑작스러운 '은퇴 발표' ★, 팬들도 '깜짝'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