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교진 "♥소이현, 놋그릇에 꽂혀 비빔밥 많이 해줘…기분은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의 식기 취향을 전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이현 언니가 직접 써보고 알려주는 식기 추천 돈이 아깝지 않은 신혼 주방 로망템 | #소이현 #인교진 #식기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인교진, 소이현은 자택 주방에서 카메라를 켰다.
소이현은 "내가 좋아하는 주방 아이템을 소개해 보면 어떨까"라며 이날 영상의 계획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인교진이 아내 소이현의 식기 취향을 전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이현 언니가 직접 써보고 알려주는 식기 추천 돈이 아깝지 않은 신혼 주방 로망템 | #소이현 #인교진 #식기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인교진, 소이현은 자택 주방에서 카메라를 켰다. 소이현은 "내가 좋아하는 주방 아이템을 소개해 보면 어떨까"라며 이날 영상의 계획을 밝혔다.
특히 소이현은 최근 한상 차림에 푹 빠졌다고 이야기했다. 인교진은 "이렇게 세팅을 해서 준다. 남편 입장에서, 가족 입장에서 대접을 받는 느낌이다. 기분이 좋더라"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소이현은 "사실 그렇게 비싼 그릇은 잘 안 산다"라며 "트렌드는 잘 안 따르지만 내 기분이다"라고 이야기했다.
인교진은 "저번에는 유기, 놋그릇에 꽂혀서 비빔밥을 그렇게 먹었다"라며 "해장국 끓여오고 북엇국에다가. 먹을 때마다 땡땡 소리 나고 기분은 좋더라"라고 덧붙였다. 소이현은 "그때 놋그릇의 매력에 홀딱 빠졌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바다 인성 논란 '시끌시끌'…"실망"vs"마녀사냥" [엑's 이슈]
- '손가락 부상' 손흥민, 전지현과 재회 후 웃었지만…빠지지 않는 부기
- "예상 못했다"…갑작스러운 '은퇴 발표' ★, 팬들도 '깜짝' [엑's 이슈]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