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 동창생, 반전 최종 선택 공개…현실커플은? (학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얽히고 설킨 2기 동창생들의 충격적인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될 MBC '솔로동창회 학연'에서 2기 동창생들의 계약연애와 마지막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끝으로 지금까지 만나고 있는 현실 커플이 공개되면서 솔로 동창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2기 동창생들의 반전 있는 최종 선택 결과는 20일 오후 10시에 '솔로동창회 학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세현 기자) 얽히고 설킨 2기 동창생들의 충격적인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20일 방송될 MBC '솔로동창회 학연'에서 2기 동창생들의 계약연애와 마지막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지난 주, 한 남자를 사이에 둔 20년 지기 여동창생들의 신경전이 방송됐다.
"내가 우스워?" 여동창의 한마디에 분위기는 살얼음판이 되었고 이후 그 남자 출연자를 문자로 불러내 야심한 밤 1:1 대화가 시작되었다.
"아직 경은이가 마음에 있냐?"고 직설적인 물음에 남자 출연자는 당황했고, 그 모습을 보던 여자 출연자는 갑자기 자기 어필을 하면서 냉랭한 분위기를 귀엽게 풀었다.
다음 날 시작된 1:1 계약연애. 케이블카를 타러 간 경은과 증락. 눈만 마주쳐도 웃는 두 사람의 모습을 보던 유병재의 광대가 저절로 승천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커플 사진을 찍는데 증락이 거침없이 경은의 어깨에 손을 올리자 이은지가 "으아악 저게 뭐야?!"라고 소리를 지르며 12년차 솔로 증락의 적극적인 모습에 놀라움을 표현했다.
이어서 경은에게 '손잡기 미션'이 주어진다. 문자를 받자마자 경은은 고장나기 시작한다. 고민 끝에 손 크기를 재 보자며 어색하게 시도해, 두 사람은 손을 잠시 맞대어 본다.
이후 제대로 잡지 못한 아쉬움에 경은은 다시 손을 잡아야겠다고 마음을 먹고, 옆에서 증락은 고민하는 경은의 모습을 보면서 '얘가 뭘 하려고 하나? 혹시 상상할 수 없는 것을 상상했다'고 해 12년 차 솔로의 귀여운 면모를 보였다. 이에 이은지는 "나는 쓰레기야" 하면서 자책했고 다른 MC들은 무얼 상상했냐고 추긍해 폭소를 자아냈다.
계약 연애를 나간 또 다른 커플 삼정과 나우는 레일바이크를 함께 탔다. 우연히 블랙 코드의 커플룩을 입은 둘은 데이트 내내 뜬금없이 스트레칭을 함께 하는 등 엉뚱한 케미를 뽐냈다. 이후 레일바이크를 탑승한 둘은 미션을 받지도 않았는데, 나우가 삼정의 손을 잡자 MC들이 비명을 지르며 "한번 더! 한번 더!" 앙코르를 요청하기도 했다.
레일 바이크를 타는 내내 손을 놓지 않는 두 사람에 권은비는 "찐이다 진짜" 감탄사를 연발했고 이은지는 허공에 발차기를 하며 감정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계약 연애가 종료되고 찾아온 솔로동창회의 마지막 밤, 진실게임이 시작된다. 서울 신천초등학교 동창들은 실명을 공개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한다. 그리고 증락을 마음에 둔 수연, 지원은 이 시간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숨기지 않는다. 증락을 향한 동창들의 마음을 처음 알게 된 경은은 점점 혼란스러워지고. 심지어 나우와 잘되고 있던 삼정마저 증락에게 마음이 있었던 것을 밝힌다.
옆에서 지켜보던 나우의 표정은 복잡미묘하게 변한다. 이에 이은지는 "못보겠어..."라고 탄식하며 진실게임을 지켜본다. 불편한 진실들이 가감 없이 수면 위로 떠오르고 이 진실들에 누군가는 상처를, 누군가는 혼란스러운 마음을 안고 마지막 밤이 저문다.
최종 선택의 날, 지난밤 진실게임의 여운을 안고 결정한 자신의 마음들을 한 명의 동창생에게 표현한다. 마지막까지 자신의 마음에 솔직한 선택을 한 서울 신천초등학교 동창생들의 모습에 MC들이 응원의 말을 전했다. 끝으로 지금까지 만나고 있는 현실 커플이 공개되면서 솔로 동창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2기 동창생들의 반전 있는 최종 선택 결과는 20일 오후 10시에 ‘솔로동창회 학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솔로동창회 학연'은 이날 방송을 끝으로 이번 시즌을 마무리한다.
사진=MBC
박세현 기자 shinesh8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 상태로 거실서 사망한 남편…보험금 노린 아내가 '마취제 살인' (용감한 형사들3)
- 김우빈·수지, 뺨 때리는 두바이 목격담 확산…파격 지니 복장 [엑's 이슈]
- 바다 인성 논란 '시끌시끌'…"실망"vs"마녀사냥" [엑's 이슈]
- '손가락 부상' 손흥민, 전지현과 재회 후 웃었지만…빠지지 않는 부기
- "예상 못했다"…갑작스러운 '은퇴 발표' ★, 팬들도 '깜짝' [엑's 이슈]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