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진, 2024년 제대가 즐거운 한국 연예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월 30일부터 2월 6일까지 일본 K팝·한류 전문 미디어 '단미'(Danmee)는 "2024년 제대가 즐거운 한국 연예인은?"이라는 제목의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BTS) 진이 202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진은 입대 이후에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014년부터 작곡, 작사에 참여한 진은 스포티파이에 방탄소년단 앨범 수록곡, 솔로곡 등 총 9곡에 크레딧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진이 일본에서 '024년 제대가 즐거운 한국 연예인 투표 1위에 올랐다.
1월 30일부터 2월 6일까지 일본 K팝·한류 전문 미디어 '단미'(Danmee)는 "2024년 제대가 즐거운 한국 연예인은?"이라는 제목의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 결과, 방탄소년단(BTS) 진이 202표를 얻으며 1위를 차지했다. 득표율은 37.2%.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진은 입대 이후에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그는 스포티파이에서 솔로 프로필 9곡 도합 14억 5,0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2014년부터 작곡, 작사에 참여한 진은 스포티파이에 방탄소년단 앨범 수록곡, 솔로곡 등 총 9곡에 크레딧을 올렸다.
현재 그는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으로, 전역 예정 시기는 올해 6월이다.
사진 = 진 공식 계정, 단미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효진, 군대 간 ♥케빈오 그리워 밥 먹다 눈물…안타깝네
- "예상 못했다"…갑작스러운 '은퇴 발표' ★, 팬들도 '깜짝' [엑's 이슈]
- 김광규, 승무원과 ♥열애? "여친 샤워 중"…'베개 2개' 의혹도 활활
- 결혼설+하차설, 전현무 무슨 일?…★들 줄줄이 명예졸업하나 [엑's 이슈]
- 장윤정, 아들·딸에 고가 선물 받고 감격 "용돈을 여기에…키울 맛 나" (도장TV)
- '오열' 유진, ♥기태영 철벽 어땠길래 "내 노력 없었으면 두 딸 없어"(유진VS태영)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