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서경덕 교수,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 진행… 기부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기 위해 '독도지킴이' 서 교수와 티몬이 2021년부터 4년간 함께 진행해온 특별 캠페인이다.
다음 달 10일까지 독도마켓을 열고 소상공인이 만든 47종의 독도 굿즈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기부금은 수수료 차감 없이 독도체험관에 전액 전달돼 독도 알리기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 지원, 교육을 위한 교구 구매 등에 사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이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와 함께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프로젝트는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기 위해 ‘독도지킴이’ 서 교수와 티몬이 2021년부터 4년간 함께 진행해온 특별 캠페인이다. 다음 달 10일까지 독도마켓을 열고 소상공인이 만든 47종의 독도 굿즈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동북아역사재단의 독도체험관을 후원하는 기부딜도 열린다. 2000원부터 1만원까지 자유롭게 선택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기부금은 수수료 차감 없이 독도체험관에 전액 전달돼 독도 알리기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 지원, 교육을 위한 교구 구매 등에 사용된다.
김성훈 기자 hunhun@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뢰 잃은 한국증시, 전시 팔레스타인보다 더 떨어졌다
- “또 새마을금고?” 연체율 한 달 새 1%P 넘게 뛰어… 캠코에 SOS
- 손흥민의 고민 “훌륭한 축구선수가 되려면…”
- 서울 아파트 전월세 꿈틀… 호가 오르고 매물 빠져
- 뺨 맞고 따돌림도… ‘경로당 폭력’ 사각지대 7080 어르신들
- ‘반쪽’된 늘봄학교… 부산·전남 100%인데 서울은 6%만 신청
- 클린스만의 재테크…“8년전 미국서도 위약금 64억 먹튀”
- “유동규 차량이 2초 뒤 진입”…경찰, ‘화물차 사고’ 종결
- ‘부앙’ 급 돌진…주차타워 차량 3m 추락, 운전자 다쳐
- “동생 인성 그따위” 악플 난장판 된 이강인 누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