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KBIS서 빌트인 가전 새 라인업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오는 27∼2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 2024'에서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신규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가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로 꼽히는 KBIS에서 선보이는 새 라인업 특징은 무광(無光) 스테인리스 재질이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류재철 사장은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가치를 앞세워 LG전자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오는 27∼2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KBIS 2024’에서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신규 라인업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LG전자가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로 꼽히는 KBIS에서 선보이는 새 라인업 특징은 무광(無光) 스테인리스 재질이다. 프렌치도어 냉장고, 칼럼형 냉장고, 칼럼형 와인셀러, 오븐 등의 빌트인 가전 외관에 무광 스테인리스가 적용됐다. 오븐 라인업에는 ‘고메 AI(Gourmet AI)’ 기술이 적용됐다. 오븐 내부 카메라가 식재료를 파악한 후 디스플레이에 다양한 맞춤형 레시피를 추천하는 기능이 가능해졌다. LG전자 H&A사업본부장 류재철 사장은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가치를 앞세워 LG전자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경택 기자 ptyx@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뢰 잃은 한국증시, 전시 팔레스타인보다 더 떨어졌다
- “또 새마을금고?” 연체율 한 달 새 1%P 넘게 뛰어… 캠코에 SOS
- 손흥민의 고민 “훌륭한 축구선수가 되려면…”
- 서울 아파트 전월세 꿈틀… 호가 오르고 매물 빠져
- 뺨 맞고 따돌림도… ‘경로당 폭력’ 사각지대 7080 어르신들
- ‘반쪽’된 늘봄학교… 부산·전남 100%인데 서울은 6%만 신청
- 클린스만의 재테크…“8년전 미국서도 위약금 64억 먹튀”
- “유동규 차량이 2초 뒤 진입”…경찰, ‘화물차 사고’ 종결
- ‘부앙’ 급 돌진…주차타워 차량 3m 추락, 운전자 다쳐
- “동생 인성 그따위” 악플 난장판 된 이강인 누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