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서경덕 교수와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은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와 함께 온라인 '독도마켓'을 단독 오픈하고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는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기 위해 '독도지킴이' 서경덕 교수와 티몬이 지난 2021년부터 4년간 함께 진행해온 특별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몬은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와 함께 온라인 ‘독도마켓’을 단독 오픈하고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는 독도가 대한민국 영토임을 알리기 위해 ‘독도지킴이’ 서경덕 교수와 티몬이 지난 2021년부터 4년간 함께 진행해온 특별 캠페인이다. 이들은 내달 10일까지 독도마켓을 열고 소상공인이 만든 47종의 독도 굿즈를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특히 이번 독도마켓에는 신규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하며 다채로운 굿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독도소주를 온라인 최초로 티몬에서 단독 할인 판매한다. ▲'독도소주' 3종 블랙에디션 패키지, 동해소주 6병 패키지가 특가다.
또한 ▲'이몽' 독도 찹쌀 인형 바디필로우 강치 소다 100cm ▲'닥터리비엠씨' 각질토너 250ml+탄력에센스150ml ▲'결계수' 룸스프레이 독도의 사철나무 100ml 등이 있다.
아울러 이날 오후 3시부터 1시간동안 ‘티몬플레이’ 라이브방송도 펼친다. 서경덕 교수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해 대한민국 영토인 독도의 역사적 의미와 가치를 되짚어보며 시청자들과 소통 예정이다.
이 밖에도 동북아역사재단의 ‘독도체험관’을 후원하는 기부딜도 열린다. 티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2000원부터 1만원까지 자유롭게 선택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기부금은 수수료 차감 없이 독도체험관에 전액 전달되며 독도 알리기 홍보를 위한 콘텐츠 제작 지원,교육을 위한 교구 구매 등에 사용된다.
박성호 티몬 제휴사업본부장은 “티몬이 벌써 여섯 번째 독도는 한국땅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우리 땅 독도의 소중함을 꾸준히 알리고 있다”며 “소상공인들이 제작한 굿즈 판매와 더불어 라방, 기부 캠페인,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1107회당첨번호 '6·14·30·31·40·41'…1등 당첨지역 어디?
- 연정훈♥한가인 아들 최초공개…'이목구비 무슨 일이야' [텐트밖은유럽]
- 이강인 또 때린 홍준표 "좀 떴다고 안하무인, 마음은 콩밭에"
- 선거 때마다 등장하는 ‘부동산 정치’ [기자수첩-부동산]
- "男女나체가 너무 적나라해서…" 경주 그 조각상 기어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사무국' 설치…"北 파병 강력 규탄"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