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빌런' 유인수, 귀객 사진관 직원 변신…알고 보니 모태솔로? (야한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월드 빌런' 유인수가 이번엔 귀객 전문 사진관에 취업했다.
3월 11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은 오직 죽은 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까칠한 사진사와 열혈 변호사가 서늘한 밤손님들과 생과 사를 오가며 펼치는 아찔하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월드 빌런' 유인수가 이번엔 귀객 전문 사진관에 취업했다.
3월 11일 첫 방송되는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은 오직 죽은 자들을 위해 존재하는 귀객 전문 사진관의 까칠한 사진사와 열혈 변호사가 서늘한 밤손님들과 생과 사를 오가며 펼치는 아찔하고도 기묘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여기에 연기 잘 하는 라이징 스타 유인수의 합류는 그 기대를 증폭시킨다. 그는 귀객들의 무사 승천을 돕는 사진관의 직원 고대리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19일 공개된 스틸컷엔 고대리의 열정적인 업무 모먼트가 포착됐다. 각 잡힌 넥타이와 슈트를 걸치고 사원증을 목에 건 그는 밤에만 열리는 사진관의 3년 차 직원이다. 아무도 직함을 준 적이 없지만 3년쯤 되면 대리는 달아야 하는 거라며 사장 기주(주원)를 조르고 졸라 사원증을 손에 넣었다. 그만큼 사진관 일도 열심히 한다. 시키는 사람 하나 없어도 매일 같이 쓸고, 닦고, 바쁘다.
사진관을 찾아오는 귀객들이 원하는 거라면 뭐든 들어줘야 적성이 풀리는 그는 까칠한 기주 대신 그들의 하소연도 들어주고, 심부름도 하고, 머리채도 잡혀주며 열심히 서포트 한다. 가히 사진관에 없어선 안될 인재, 아니 귀재(鬼材)답다.
이렇게 능력 좋은 그가 모태솔로라는 사실은 반전 포인트다. ‘흙수저’로 태어난 그는 살아생전 연애 한번 못해보고 열심히 일만 했다. 번듯한 직장에 취직한 후 대리를 달기 위해 자는 것과 먹는 것을 미루고, 그토록 염원하던 소개팅 약속도 미루며 숨 가쁘게 달려왔건만, 승진을 앞두고 결국 과로사로 생을 마감했다. 그렇게 마지막 기억을 찍어준다는 사진관에 와보니 치열하게 일하고 산 기억 밖에 없어 억울했고, 버킷리스트를 빼곡히 작성해 사진관에서 일을 하며 이를 하나하나 이뤄가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최상단에 자리하고 있는 건 바로 연애. 죽기 전 연락을 주고 받았던 ‘소개팅녀’를 찾고 있다. 구천을 오래 떠돌수록 이승에서의 기억이 점점 사라진다는데, 무사히 그녀를 찾을 수 있을지 궁금한 그의 이야기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유인수가 귀객들의 마지막 사진을 찍어주는 사진관의 3년 차 직원 ‘고대리’로 변신, 맹활약을 펼친다. 귀객들이 원하는 것이라면 뭐든지 들어주려 하는 그의 열정에 푹 빠지게 될 것”이라며, “어떤 역할을 맡아도 ‘딱맞춤’ 연기로 소화해내며 다양한 매력을 뿜어낼 유인수의 활약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은 3월 11일 오후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슬링샷 스튜디오, 씨제스 스튜디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설+하차설, 전현무 무슨 일?…★들 줄줄이 명예졸업하나 [엑's 이슈]
- '상위 1% 영재' 연정훈♥한가인 子 공개…DNA '깜짝' (텐트밖은유럽)[엑's 이슈]
- "예상 못했다"…갑작스러운 '은퇴 발표' ★, 팬들도 '깜짝' [엑's 이슈]
- "문수아도 울었다"…차은우 오열 현장, '故문빈 동생' 목격담 '먹먹' [엑's 이슈]
- AOA 첫 유부녀 탄생!…유나♥강정훈 결혼→멤버들 '뭉클' [종합]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