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아트업 장학증서 수여식’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영증권이 한국예술종합학교과 함께 운영하는 장학사업 3가지를 결산하는 '신영 아트업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여의도 신영증권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 운영하는 신영컬처챌린지·신영컬처드림업·신영뉴프론티어 총 세 가지 장학사업을 결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영증권이 한국예술종합학교과 함께 운영하는 장학사업 3가지를 결산하는 ‘신영 아트업 장학증서 수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여의도 신영증권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 운영하는 신영컬처챌린지·신영컬처드림업·신영뉴프론티어 총 세 가지 장학사업을 결산했다. 이 자리에는 신영증권과 한국예술종합학교 관계자, 각 사업별 장학생 및 수상자 등이 참석했다.
신영컬처챌린지는 학생들의 창작 음악을 공모하는 사업으로 9회를 맞이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20개 작품이 접수된 가운데 이소현 학생의 “매일을 함께해요, 신영증권”이 대상을 수상했다. 경쾌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특징인 “매일을 함께해요, 신영증권”은 올해 신영증권의 통화 연결음으로 사용될 방침이다.
신영컬처드림업은 각 분야별 발전 가능성이 높은 학생들이 세계 유수의 콩쿠르와 페스티벌에 도전할 수 있도록 참가 실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총 23명의 지원자 중 13명의 학생이 선정됐다. 이때 김민, 이마드리드, 이창민 학생은 39년 역사를 자랑하는 하노버 ‘Choreography37’ 콩쿠르에서 3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끝으로 신영뉴프론티어는 시각예술 분야를 후원하는 사업으로 젊은 예술가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에는 총 14개의 전시 계획안이 접수됐고 이 중 7개가 선정됐다. 전시는 오는 5월 통의동 아트스페이스3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함께하는 장학사업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들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한예종 학생들의 성장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1107회당첨번호 '6·14·30·31·40·41'…1등 당첨지역 어디?
- 선거 때마다 등장하는 ‘부동산 정치’ [기자수첩-부동산]
- 연정훈♥한가인 아들 최초공개…'이목구비 무슨 일이야' [텐트밖은유럽]
- 이강인 또 때린 홍준표 "좀 떴다고 안하무인, 마음은 콩밭에"
- IPO 수요예측 흥행 ‘100%’, 가격 측정 기능은 ‘상실’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