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 tvN 새 드라마 '정년이'로 두 번째 정극 연기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승희가 '정년이'에 출연한다.
W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마이걸 승희가 tvN 새 드라마 '정년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극 중 승희는 정년과 함께 오디션을 통해 매란국극단에 들어간 연구생 동기, 초록 역을 맡았다.
지난해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 승희.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 승희가 '정년이'에 출연한다.
WM엔터테인먼트는 19일 오마이걸 승희가 tvN 새 드라마 '정년이'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는 그의 두 번째 정극 연기 도전이다.
'정년이'는 1950년대 한국전쟁 직후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로, 타고난 소리를 가진 소녀 정년(김태리 분)의 여성국극단 입성과 성장기를 그린다. 극 중 승희는 정년과 함께 오디션을 통해 매란국극단에 들어간 연구생 동기, 초록 역을 맡았다. 초록은 정년을 미워하고 괴롭히지만, 단순하고 남들에게 속을 읽히기 쉬운 귀여운 성격의 인물이다.
승희는 그룹 오마이걸의 리드보컬로서 보컬 실력으로 이미 정평이 나 있다. 그리고 여성국극단의 이야기를 그린 이번 작품을 위해 촬영 수개월 전부터 소리를 배우며 준비에 몰두했다.
지난해 KBS 2TV 월화드라마 '오아시스'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한 승희. 그는 섬세한 감정선부터 통통 튀는 캐릭터 표현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자로서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이번 드라마에선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진다.
한편, tvN '정년이'는 정지인이 연출, 최효비가 극본을 맡은 작품이다. 기획은 스튜디오드래곤이, 제작은 스튜디오N, 매니지먼트mmm, 앤피오엔터테인먼트가 담당한다. 이 드라마는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RBW, WM엔터테인먼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설+하차설, 전현무 무슨 일?…★들 줄줄이 명예졸업하나 [엑's 이슈]
- '상위 1% 영재' 연정훈♥한가인 子 공개…DNA '깜짝' (텐트밖은유럽)[엑's 이슈]
- AOA 첫 유부녀 탄생!…유나♥강정훈 결혼→멤버들 '뭉클' [종합]
- 박수홍, 결국 눈물→촬영장 이탈 "김국진이 날 살려" (야홍식당)[종합]
- "예상 못했다"…갑작스러운 '은퇴 발표' ★, 팬들도 '깜짝'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