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싱가포르 쇼핑몰에 브랜드 경험공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간 내부는 현지 시장에 아직 출시하지 않은 무드업 냉장고,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최신 제품과 무선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투명 OLED 터치 사이니지(상업용 디스플레이) 등의 제품들로 꾸며졌다.
이곳에서 LG 씽큐 애플리케이션 기반으로 제품들이 연결되는 스마트홈 생태계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12월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베트남 호치민에 '어나더 사이공'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인근 쇼핑몰 밀레니아워크에 ‘라이프스 굿(Life’s Good)’ 브랜드 경험 공간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가 싱가포르에 브랜드 경험 공간을 연 건 처음이다.
공간 내부는 현지 시장에 아직 출시하지 않은 무드업 냉장고, 스타일러 슈케이스·슈케어 등 최신 제품과 무선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TV, 투명 OLED 터치 사이니지(상업용 디스플레이) 등의 제품들로 꾸며졌다. 이곳에서 LG 씽큐 애플리케이션 기반으로 제품들이 연결되는 스마트홈 생태계도 경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해 12월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베트남 호치민에 ‘어나더 사이공’을 열었다.
조민아 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린스만의 재테크…“8년전 미국서도 위약금 64억 먹튀”
- “유동규 차량이 2초 뒤 진입”…경찰, ‘화물차 사고’ 종결
- ‘부앙’ 급 돌진…주차타워 차량 3m 추락, 운전자 다쳐
- “동생 인성 그따위” 악플 난장판 된 이강인 누나 SNS
- “한입 먹은 게 아니라고?”…움푹 패인 닭다리 미스터리
- “클린스만 경질, 굴욕”…韓대표팀 내분 전한 독일 언론
- 돌연 사망한 ‘푸틴 정적’ 나발니…바이든 “끔찍한 범죄”
- 손흥민 “인생에 가장 힘든 한 주…위로 감사” 첫 심경
- 尹 “이공계 학비 걱정 없게 전폭 지원…충청권 광역급행철도 속도”
- “눈 뒤집어 쓴 강아지들”…AI 명령어 만으로 1분 영상 뚝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