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지석진, 하하 패션 지적..."야식 배달 잘하게 생겼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에서 지석진이 하하의 패션에 돌직구를 던졌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드라마 '재벌X형사'의 안보현과 박지현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레이스를 펼쳤다.
이 모습을 뒤늦게 본 유재석은 "너 이럴 줄 알았다"면서 놀렸고, 그 때 하하도 등장했다.
큰 청바지에 가죽점퍼 차림을 한 하하의 모습에 "너 의상이 내가 아는 번개배달 사장님 같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런닝맨'에서 지석진이 하하의 패션에 돌직구를 던졌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는 드라마 '재벌X형사'의 안보현과 박지현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 오프닝에서 양세찬은 갑자기 누군가로부터 절도 혐의로 체포당했다. 이제까지 시도때도없이 멤버들과 다른 출연자들의 물건을 자연스럽게 훔친 것에 대한 벌(?)을 받은 것.
이 모습을 뒤늦게 본 유재석은 "너 이럴 줄 알았다"면서 놀렸고, 그 때 하하도 등장했다. 큰 청바지에 가죽점퍼 차림을 한 하하의 모습에 "너 의상이 내가 아는 번개배달 사장님 같다"고 했다.
유재석은 "진속 정확할 것 같다"고 웃었고, 지석진 역시 "야식 배달 잘하게 생겼다"고 거들어 웃음을 줬다.
사진= 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수홍, 결국 눈물→촬영장 이탈 "김국진이 날 살려" (야홍식당)[종합]
- '700억 사랑꾼' 김민재, 아내 인스타에 또 등장 '달달하네'
- 함소원, ♥진화 '동성 키스' 루머 해명…"많이 비슷하지만 NO" [엑's 이슈]
- "이혼 얘기만 계속"…'안현모와 파경' 라이머, 잦은 방송 후폭풍에 '씁쓸' [엑's 이슈]
- 송창식 "처형, 불법으로 인공수정→조카 2명 입양…자녀 3명" (같이삽시다)[종합]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박나래·이시언, 손절설 왜 생겼나…"아직 그럴 이유 없어" (나래식)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