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논란에 침묵했던 박유천, SNS 개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SNS를 개설했다.
박유천의 동생 박유환은 16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박씨(박유천)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추후 스트리밍 방송으로 만나요"라는 글을 남기며 박유천의 SNS 계정 주소를 공유했다.
박유천은 현재 국내 활동이 전무한 상태다.
지난 2019년 필로폰 투약 혐의로 기소돼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박유천이 SNS를 개설했다.
박유천의 동생 박유환은 16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박씨(박유천)가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추후 스트리밍 방송으로 만나요"라는 글을 남기며 박유천의 SNS 계정 주소를 공유했다.
박유천은 현재 국내 활동이 전무한 상태다. 지난 2019년 필로폰 투약 혐의로 기소돼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당시 마약 투약 의혹을 받자 기자회견을 열고 "마약을 했다면 은퇴하겠다"라고 부인했으나, 마약 투약이 사실로 밝혀지면서 국내 활동을 중단했다.
오랜 시간을 함께한 매니저와 함께 소속사를 설립해 해외 위주로 활동했으나, 소속사와 계약 분쟁을 겪었다. 지난해 12월에는 국세청이 공개한 고액 상습 체납자 명단에 2016년 양도소득세 등 5건에 걸쳐 4억 9000만 원을 체납하 것으로 알려져 비난 받았다.
최근에는 일본 데뷔 20주년 팬미팅과 디너쇼를 진행는데, 팬미팅 티켓은 약 2만 3000엔, 디너쇼는 약 5만 엔으로 알려져 또 한 번 논란이 됐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임종석 송파갑 검토…박정훈 "송파주민 좋아하겠나"
- [동행취재] '與대권주자' 원희룡에 쏟아진 환호…"왜 이제야 왔나" 계양을 들썩
- ‘팬 마음도 멍들게 한 주먹질 의혹’ 이강인, 그날의 함성을 잊었나 [기자수첩]
- 손흥민 은퇴 시사, 이강인 주먹질 때문이었나
- ‘주먹질 의혹’ 이강인 징계 여론 확산…정몽규 회장 “시시비비 따지는 것보다”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박정훈 "이재명, 지금이라도 김문기 유족에 사과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