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석, ‘로얄로더’ 출연…야망 가득한 박쥐 캐릭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창석이 '로얄로더'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14일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창석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다.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고창석은 강오그룹 둘째 아들 강성주(이지훈 분)와 손을 잡고 상생협력센터 센터장이 된 채동욱을 연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창석이 ‘로얄로더’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14일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 측은 고창석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다.
블레이드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고창석은 강오그룹 둘째 아들 강성주(이지훈 분)와 손을 잡고 상생협력센터 센터장이 된 채동욱을 연기한다. 채동욱은 한국대학교 교수 시절부터 제자였던 한태오(이재욱 분)와 인연을 가진 인물로,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제자를 이용하는 한편 한태오와 강성주 사이에서 교묘히 줄타기하는 박쥐 같은 모습으로 극의 재미를 높일 예정이다.
고창석은 지난해 영화 ‘카운트’와 ‘드림’으로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영화 부문 남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카운트’를 통해 친근하고 푸근한 매력으로 관객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했으며, ‘드림’에서는 마음을 울리는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로얄로더’는 오는 28일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밤만 되면 술집 접대부…20대女 어린이집 교사의 이중생활
- "조국의 강 되돌아가는 꼴"…민주당, 조국 신당 창당 선언에 난감
- '오징어게임2'·'지옥2'→'전,란'…힘 빠진 넷플릭스, 명성 되찾을까 [D:방송 뷰]
- "나랑 살고 싶으면 죽여" 불륜女 요구에 15층서 자식들 던진 男
- 클린스만 계약조건 따져보니…"경질 위약금은 축구협회가 부담할 것" [법조계에 물어보니 330]
- [현장] 당권 레이스 본격화…'듣고 싶어서' 나선 안철수, 중원 민심 공략
- 강준욱 사퇴·이진숙 낙마에도… 대통령실 "인사검증 시스템 문제 없다"
- 법원, '李대통령 피고' 대북송금 재판 연기…5개 형사재판 모두 중단
- 요리·경제로 베스트셀러…‘전문성’ 중요해진 연예인 작가들
- 성범죄 혐의 벗은 천성훈, K리그 활동 정지 해제